안성 파스타 전문점 멜리떼(Melite)의 위치는 안성시 중앙 3길 15번지에 위치하고 있고, 지도앱이나 네비게이션에 따라서는 옛날 위치를 표기하고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찾아가실려면 주소를 찍고 가는게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 식당의 협찬을 전혀 받지 않고 쓰는 포스팅으로 평소 돈주고 실제 이용하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안성 내혜홀면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내혜홀면옥을 위치 지정해서 찾으셔도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만, 아침 11시 이후에 오픈이고, 저녁은 9시까지 주문을 받으며, 브레이크타임은 3시부터 5시이기 때문에 브레이크타임만 주의를 하시면 됩니다. 혹시 모르니까 연락처(675-0542)입니다.
안성 멜리데 앞에는 차량 2대정도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주차부분은 사장님한테 연락하셔서 주차 자리 확인은 필요할듯 합니다. 어차피 저야 집근처이기 때문에 그냥 걸어가서 먹고 오기 때문에 문제되지는 않지만요 ^^
메뉴는 파스타(크림소스&토마토소스&올리브오일)와 샌드위치, 라이스종류, 샌드위치, 세트메뉴, 사이드메뉴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혼자가도 부담없고, 가족이나 연인이 같이가도 부담없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대는 비싸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되고, 멜리데가 나름 취향에 맞는 곳이라 갈때마다 다른 메뉴를 시켜 먹어보고 있는데, 음식의 질적인 면이나 퀄리티면에서 본다면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고 봅니다. 음식은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시기 때문에 퀄리티와 자부심이 있더군요.
테이블은 4개 정도에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고, 테이블은 모두 기본셋팅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물은 사람이 앉아야 주시기 때문에 물은 빼고 테이블은 기본셋팅된 상태이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으로 사진 찍어 올리시는 분들 의외로 많더군요. ^^ 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도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오늘 주문해서 먹은 크림소스 까르보나라입니다. 확실히 안성에서 이렇게 제대로된 까르보나라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좋더군요. ^^
전문적으로 음식 블로그를 하는 것도 아니라서 스마트폰으로 촬영해서 사진 퀄리티는 좀 그렇지만, 음식의 느낌은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전혀 보정을 하지 않은 사진입니다.
꺼억~
아이스티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