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리부트 차량소개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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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드포스피드 리부트(Need For Speed Reboot) 차량소개 #2번째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니드포스피드 리부트에서 차량은 정확한 비교스펙을 제공하지 않으며, 차량설명 부분에 간혹 출력이나 가속력을 설명에 넣어 놓은 것외에 정확한 차량의 차이점이 아닌 실차에 대한 내용을 영어(한국어판이 없는 게임이기 때문에)로 기술한 내용을 볼수는 있으나 정확한 차량의 성격이나 스펙은 차를 구매해서 몰아봐야 알 수 있습니다.



11. Ford (1932) 21150원

: 년식이 1932년식인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완전히 클래식카로서 포드 T모델형이랑 비슷한 디자인인데, 전용 바디킷을 적용할 경우에 트럭형으로도 바꿀 수 있고, 세단형으로도 되고 참 신기한(?) 차량인데 코너링이나 드리프트 장난아니게 잘되지만 출력이 헬게이트급으로 작고, 최고속도에서도 떨어지기 때문에 그렇게 쓸만한 차량은 아닙니다. 딱 컬렉션용



12. 포드 머스탱 FOX BODY (1990) 21600원

: 튜로리얼후 3개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제공차량중에 하나입니다. 출력도 좋고 후륜구동이라 그럭저럭 괜찮은 차량이긴 한데, 디자인적으로 머스탱 중에서 제일 떨어지는 외관을 가진 차량이고, 미디엄 퀘스트까지는 쓸만하지만, 하드 퀘스트에는 그닥 추천 안합니다. 물론 이차를 오픈월드내에서 거의 보질 못할 정도로 사람들이 선택을 안하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풀튜닝을 하면 그럭저럭인데, 디럭스에디션에 기본 제공되는 E46 M3 GTR바디킷 차량을 사용하는게 오히려 더 좋음


13.마쯔다 RX-7 SPIRIT R (2002) 23220원

: 바디킷을 장착하면 그럭저럭 디자인적으로 괜찮고, 성능은 그럭저럭 이 가격대 차량들에 비해서 뛰어난 점은 없습니다. 분도의 질주 스킨 장착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추천하고 메인차량으로 쓰는데에는 비추천


14. 닷지 챌린져 SRT8 (2014) 24300원

: V8엔진(물론 앞서 이야기한 클래식 머스탱도 V8이긴함)이라 배기음 잘나오는 편이고, 순정상태 출력이 470마력으로 포스팅 1~14번 차량까지 중에서 제일 높은 출력을 가진 차량이고, 풀 튜닝을 적용해도 성능이 그럭저럭 나오는 차량입니다. 물론 슈퍼카급 차량들이랑 비교해서는 최고속까지 가속성능이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가격 저렴한 고출력 차량으로 튜닝해서 고출력 만들고 싶을때에 추천할만 차량이고, 오픈월드내에 있는 공짜부품 트럭에서 부품도 얻을 수 있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15. 도요타 GT86 (2014) 24660원

16. SCION FR-S (2014)  24660원

17. SUBARU BRZ 프리미엄 (2014) 24660원

: 위 차량들은 모두 같은 차량들이며, 살짝 디자인 틀린 것 빼고는 같은 차량들입니다. 도요타와 쓰바루가 같이 개발한 차량들이기 때문이고, 기본 선택할 수 있는 차량중에 하나가 BRZ입니다. 씨빅 VS BRZ VS 머스탱 폭스바디 중에서는 풀튜닝 기준으로 최고속면에서는 씨빅이 좋고, 최고출력면에서는 머스탱 폭스바디가 좋고, 중간쯤되는게 BRZ라고 할 수 있는데, 다용도로 퀘스트 계속 할때에는 개인적으로는 BRZ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하는데, 계속 이야기하지만, 디럭스 에디션에서 기본 제공하는 E46 M3 GTR바디킷보다는 역시 떨어집니다.


18. 마쯔다 MX-5 (2015) 26180원

: 먼저 포스팅에 적었던 저렴한 1996년식보다는 출력면에서 좋은 차량으로 딱히 장점이 있는 차량은 아닙니다.


19. NISSAN SILVIA SPEC-R (2002) 26550원

: 닛산 실비아라는 차량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은 이 가격대에 이 스펙의 차량을 구매할 이유가 없음


20. NISSAN SKYLINE GT-R KPGC10 (1971) 27630원

: 닛산의 스카이라인 초기 모델로서 클래식한 외관을 가지고 있고 기본성능 아주 클래식하게 떨어지고, 튜닝을 해도 클래식 차량들이 니드포스피드 리부트에서는 최고속과 가속성에서 밀리기 때문에 다용도 메인차량으로는 비추



다음편에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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