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리부트 차량소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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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드포스피드 리부트의 차량소개입니다.  의외로(?) 많은 차량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각 포스팅당 10대씩 나눠서 올리고 있는데 벌써 3번째 포스팅을 합니다.

니드포스피드 리부트의 경우에 정확한 차량스펙을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내에서 퀘스트를 완료해서 돈을 모아서 차량을 구매해서 몰아봐야만 성능이 어떤지 알 수 있고 성능이 비슷한 차량이라도 차량마다 특성이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취향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감안하시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21. HONDA S2000 (2009) 30510원

: 이차량은 구매 안해봤기 때문에 뭐라고 말할 것은 없을 것 같으며, 구매해서 사용해볼 경우에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22. MITUBISHI LANCER EVOLUTION MR(2008) 32310원

: 란에보의 경우에 4륜 구동의 차량이지만, 니드포스피드 리부트에서 그래픽상 표현되기로는 후륜으로 휠스핀시 후륜만 돌기 때문에 후륜차량으로 봐야 할 듯 하며, 딱이 기 게임이 4륜구동의 특성까지 구현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리부트에서는 그냥 그저그런 딱히 특성을 내세울 수 있는 차량은 아닙니다.


23. NISSAN SKYLINE GT-R V-SPEC(1993) 32310원

: 닛산 스카이라인 GT-R 33이라는 차량인데, 전용 바디킷을 장착할 경우에 외관 디자인은 와이드 바디를 장착한 R34랑 똑같아지는 차량이며, R34도 이 게임에 있는데, R34가 가격은 더 비싼데, 딱히 R34가 더 좋다고 보기는 힘들고 튜닝킷 장착시에 비슷한 성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 R33을 구매해서 R34바디킷을 장착하는게 외적으로는 똑같아지기 때문에 오히려 좀더 저렴한 방법이고, 분노의 질주에 나왔던 도색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R34도 마찬가지)



24. BMW M3 E46(2006) 32670원

: 디럭스에디션에 0원으로 GTR바디킷이 장착된 것을 구매할 수 있지만, 따로 살 경우에는 32670원에 구매가 가능한 차량으로 후륜구동으로 풀튜닝시 출력도 상당히 높고, 가속력은 그냥 중간정도이고, 드리프트 잘되고 그냥저냥 쓸만한데 비슷한 스펙으로 튜닝한 가속력 상급의 슈퍼카랑 붙으면 집니다. 그래서 하드 난이도 퀘스트 때나 다른 사람이랑 챌린지할 것이면 슈퍼카급으로 고고씽하는게 이길 확률 자체가 틀립니다. 풀튜닝시 제로백은 별반 차이 없지만, 최고속까지 가속하는 시간 자체가 슈퍼카급보다 느리기 때문입니다.


25. SUBARU IMPREZA WRX STI(2010) 34830원 

: 이차는 글쓰는 시점에 구매 안해봤기 때문에 나중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광고 아래에 5개 차량에 대한 글들 있습니다.^^)




26. BMW M3 E92(2010) 36900원

: E46보다 나은점은 최고출력이 풀튜닝시 아벤타도르 풀튜닝 보다 높은 차량중에 하나인데, 가속성능 자체는 E46 M3랑 별반 다르지 않고 그렇다고 드리프트에 최적이라고 보기도 힘들고 그냥 힘만 좋은차



27. BMW M3 EVOLUTION II E30(1988)  37620원

: 구형 M3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차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 성능보다는 클래식한 외관이 좋아서 구매하는 차


28. HONDA NSX TYPE-R(1992) 40140원

: 90년대초에 나온 슈퍼카인 만큼 성능은 당연히 이 게임내에서도 요금 년식의 스포츠카보다 떨어지고, 튜닝해봐도 성능이 그닥이기 때문에 싼 가격에 슈퍼카 스타일의 차량을 구매하고 싶다면 추천


29. 포르쉐 911카레라 S(993) (1996) 40860원

: 니드포스피드 시리즈 게임에 단골로 나오는 차량중에 하나이고 모바일용인 노리미트에도 나오는 차량이지만, 가장 이 게임에서 가장 비싼 GT3 RS를 구매해봤기 때문에 굳이 살 필요성을 못 느껴서 구매 안해봤습니다. 구매해보고 이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30. 로터스 EXIGE S (2006) 42679원

: 드리프트가 아주 부드럽게 길고 빠른 속도로 가능한 저렴한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풀튜닝시 아무래도 기본가격 10만원 넘어가는 슈퍼카급에 비해서는 성능이 떨어질 수 밖에 없고 고속으로 올라가는 속도도 느린 것은 사실이지만, U자형 코너 드리프트가 아주 깔끔하게 잘되는 차량중에 하나. 핸들하나는 아주 좋음. 스프린트 미션용이라기 보다는 산길이나 좁은 시내 드리프트용으로는 최적이라고 할 수 있는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나머지 차량들은 다음 포스팅에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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