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리부트 차량소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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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드포스피드 리부트(Need For Speed)에는 의외로 많은 차량이 등장하는데, 구매할 수 있는 차량이 있는 반면 퀘스트를 통해서만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한 차량이 있는데, 차량마다 튜닝부품의 가격이 틀리고 같은 레벨에서 튜닝할 수 있는 부분도 살짝 틀리고 차량마다 특성이 있기 때문에 나름 재미요소가 됩니다.

-이포스팅에 올리는 차량가격은 디럭스에디션 10% 할인 적용가격이며 원으로 표기를 했지만, 실질적으로 캐시결제가 아니라 게임내에서 퀘스트로 번돈으로 사는 것입다.-



1. VOLVO 242(1975) 7200원

: 기본 제공되는 차량보다는 저렴한 가격대의 차량이고 클래식한 외관을 가진 차량인데, 후륜구동이라서 드리프트도 잘되는 편이지만, 순정상태에서는 성능이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추천 않하며 풀튜닝을 했을때에도 다른 비싼 차량보다는 성능이 당연히 떨어지기 때문에 다용도로 쓰기에는 좀 그렇지만 드리프트용으로 사용한다면 나름 만족할만한 차량중에 하나입니다.



2. 폭스바겐 GOLF GTI(1976) 7200원

: 클래식한 외관의 골프이고, 볼보와 더불어서 니드포스피드 리부트에서 살 수 있는 차중에 제일 저렴합니다. 전륜구동 기반이기 때문에 볼보보다는 드리프트에서 약하고 여기에 순정 출력도 낮아서 그렇게 추천하는 차량은 아니며, 전륜구동 차량들은 서브미션이라고 할 수 있는 도넛돌기가 힘들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 편입니다. 250마력이하 차량만 가능한 퀘스트시에 볼보나 골프 GTI에 튜닝을 해서 249마력까지 맞추고 하면 나름 쓸데가 있는 차량입니다. 250마력 이하 레이스이지만 250마력은 안되고 최대가 249마력까지입니다. 클래식하고 차도 작기 때문에 볼보와 더불어서 콜렉션용으로는 추천


3. 마쓰다 MX-5(1996) 8190원

:후륜구동 오픈카로 전용 바디킷을 이용할 경우에 나름 멋진 외관을 가지고 드리프트 퀘스트에 최적인 차량입니다. 단점은 초반 순정 성능이 너무 구리기 때문에 어느정도 튜닝을 해야만 쓸만한 차량입니다. 게임내에서 저렴한 것은 이유가 있는 것이라는..



4.도요타(TOYOTA) SPINTER GT APEX (1986) 8190원

: 후륜구동 기반이기 때문에 당연히 드리프트나 서킷레이스등에 유리한 차량이며, 흔하게 AE86이라고 하는 차량입니다. 

기본성능이 역시나 떨어지는 편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파는 것으로 이해를 하는게 좋습니다. 풀튜닝을 해도 상위 가격대 차량보다는 역시 떨어지므로 콜렉션용으로는 추천하나 다용도 차량으로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5. ACURA RSX-S(2004) 10980원

:전륜구동 차량이며, 순정 성능은 위에 열거한 저렴한 차량들보다 좋습니다만, 전륜구동 기반의 차량들이 초중반 퀘스트(이지, 미들)용으로 다용도로 쓰기에는 좀 무리가 있고, 그닥 특색없는 차량으로...


6. HONDA CIVIC TYPE-R(2000) 14580원

: 튜로리얼 영상 보고, 선택할 수 있는 3개의 차량중에 하나이며, 3개중에 하나를 공짜로 주는 공짜 차량이지만, 따로 이 가격에 구매는 가능합니다.

전륜구동 3도어 해치백 디자인으로 풀튜닝 했을때에 성능이 나름 괜찮은 수준의 차량입니다.

단점은 초반에 튜닝이 별로 안되었을때에는 이 게임 자체가 퀘스트로 돈버는게 의외로 잘벌리는 편이기 때문에 그렇게 메리트 있는 구성은 아니며, 전륜구동 차량들이 대체로 도넛 서브미션 불가능하고, 드리프트에 불리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7. 포드 머스탱 (1965) 18000

: 클래식한 외관이 장점인 차량으로 년식이 년식인지라 솔직히 이것도 컬렉션용 차량으로 기본중에 선택할 수 있는 폭스바디 머스탱보다 외관은 좋지만, 성능은 떨어지기 때문에 초중반까지도 추천 안하고 후면 하드미션으로 돈 잘벌릴때에 하나 장만할만한 차량입니다. -후륜구동


8. 도요타 수프라 SZ-R(1997)

: 후륜구동 차량으로 순정으로 터보가 안달린 수프라이기 때문에 당연히 성능면에서는 별로인 차량이고, 터보등을 장착해야 그나마 쓸만해지는 차량이기 때문에 초중반에 별로 권하는 차량은 아닙니다. 이차도 개인적으로 추천 안함


9. 닛산 180SX TYPE X(1996)

: 후륜구동이고, 역시 성능이....;; 바디킷 장착시 외관이 상당히 많이 변하는 차량중에 하나며, 튜닝을 해도 다용도 차량으로는 별로이기 때문에 추천안함



10. 닛산 FAIRLADY 247(1971)

: 클래식한 차량이고, 역시 컬렉션용 이도저도 아닌 차량




-여기까지의 차량은 디럭스에디션에 기본으로 0원에 처음부터 구매가 가능한 E46 M3에 GTR바디킷 기본으로 달려 있는 차량을 쓰는게 정신건강에 도음이 되고 빨리 퀘스트를 깨는데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초반부터 E46 M3를 쓰고 중반까지 이용해서 하드미션들 깰려면 고성능 차량 하나 사는게 가장 빨리 레벨 올리고 퀘스트 깨는 방법입니다. 2편에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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