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 걱정 없는 오뚜기 논콜마요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요즘도 역시 고지혈증으로 고생중이라 콜레스테롤이 많이 들어간 음식 중에서 대표적인 것이 마요네즈인데, 오뚜기에서 서 논콜마요네즈를 판매중이여서 구매해봤습니다.(내돈내산)

 

오뚜기에서 판매중인 대표 마요네스는 골드 제품이지만, 오뚜기가 마요네스를 응용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고 가격도 착한 편인데, 이번에 구매한 논콜마요도 기존 골드마요네스보다 같은 용량에서 1000원 정도 밖에 안비싸서 샀습니다.

 

보통 몸에 좋다는 혹은 다이어트에 좋다는 제품들의 공통된 특징이 이상하게 너무 비싸거나 아니면 맛이 너무 없는 경우가 대다수이고 맛도 없고 비싼 최악의 제품들도 많은데, 오뚜기 논콜마요나 칼로리40% 줄인 제품 같은 것은 기존 제품의 동일 용량대비 1000원 밖에 안비싸서 가성비가 압도적입니다.

 

칼로리 40%줄인 마요네즈 제품도 있지만 논콜마요는 콜레스테롤이 아예 0%인 제품이여서 콜레스테롤이 걱정인 분들한테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 마요네즈는 제품별로 특징적인 색상이 있고 골드 제품은 노란색라벨, 칼로리 40%줄인 제품은 그린라벨, 논콜마요는 사진처럼 핑크라벨로 되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500g기준으로 로켓배송으로 4000원 전후로 건강에 신경쓴 제품치고는 상당히 저렴하고 이래서 갓뚜기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오뚜기 논콜마요는 콜레스테롤을 없애면서 마요네스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오뚜기만의 비법으로 계란 노른자 없이 마요네스를 만들어 콜레스테롤을 없앴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 개봉 후 뚜껑를 닫아 냉장보관"

 

원재료명 : 식물성유지[외국산(아르헨티나, 미국, 중국 등)], 해바라기유(말레이시아산), 정제수, 발효식초, 설탕, 정제소금(국산), 변성전분, 난백액, 향미유, 잔탄검, 식물성분해단백, 영양강화제

알레르기 물질 [대두, 계란, 쇠고기 함유]

 

유통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 약 7개월로 충분히 소비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뚜기가 마요네즈 제품에 공통으로 사용하는 튜브형 용기를 사용하고 있으먀, 논콜마요라고 분홍색 라벨이 붙어 있는 것이 다른 제품과의 차이입니다.

 

오뚜기 제품의 활용비법은 제품라벨에 붙어 있는 QR코드로 쉽게 접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유통기간은 제품 뚜껑에도 붙어 있기 때문에 쉽게 유통기간을 확인할 수 있고 튜브용기와 뚜껑은 오뚜기가 공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사용되었습니다.

 

공용 튜브용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마요네스가 나오는 구멍도 별모양으로 동일하게 되어 있으며 특별한 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논콜마요의 느낌이나 점도와 색상은 기본제품인 골드제품과 동일하다고 할 수 있고 맛은 콜레스테롤의 원인인 노른자를 넣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노른자가 주는 고소함이 덜하긴 하지만 그래도 마요네스를 즐길 수 있는 맛은 내주는 제품이며, 칼로리를 줄인 제품은 기름양을 줄여서 신맛이 강하지만 이 제품은 기름양은 그대로라서 신맛도 거의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기본형 골드 제품대비 건강을 생각하면 논콜마요가 가장 마요네스 맛을 제대로 살린 제품이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오뚜기 논콜마요, 500g, 1개오뚜기 논콜마요, 500g, 1개오뚜기 논콜마요, 500g,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