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퓨어블랙 인스턴트 커피 수출용 200개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인스턴트커피도 즐기는 편입니다.

인스턴트커피도 커피 100%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원두커피 대비해서 몸에 안 좋거나 하지는 않기 때문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오랜만에 베트남 인스턴트커피인 G7 퓨어블랙 200봉지 들어 있는 수출용 제품을 샀습니다.

200개나 들어 있는데 로켓배송으로 12000원 정도이기 때문에 국내 브랜드 제품 대비 무척 저렴한데 용량도 두배이기 때문에 상당히 메리트 있는 제품입니다.

 

G7 퓨어블랙은 1봉지당 2g의 커피가 사용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국산제품이 1g 용량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두배 용량이고 가격도 용량 대비 상당히 저렴하고 G7이 맛도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 살 이유가 없는 제품입니다.

 

G7제품은 위조방지스템프 기능을 제공하고 있고 스탬프 긁어서 나오는 코드로 조회를 하면 제품이 진짜인지 가짜 짝퉁인지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2g씩 200개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총제공량이 400g으로 상당히 고용량 제품입니다.

 

보통 인터넷에서 파는 국내브랜드 병커피 제품이 90g~100g 사이가 5000원대인데, 200g를 구매한다고 해도 1만 원이고 보통은 병커피가 국산 스틱형 아메리카노보다 저렴하지만 G7국산 병커피보다 더 저렴합니다.

 

1봉지인 2g당 칼로리는 겨우 10칼로리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에도 칼로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명 : G7 블랙커피
※식품유형 : 커피
※원산지 : 베트남
※제조사 : BRANCH OF TRUNG NGUYEN GROUP CORP. - SAIGON COFFEE FACTORY
※수입사 : (주)최고유통
※구매처 : 쿠팡
※내용량 : 2g x 200봉(총 400g)

 

유통기간은 생산일 기준으로 2년이고 2021년 2월 초에 구매한 제품인데 2020년 11월 16일 만들어진 제품이 배송되었기 때문에 유통기간도 믹스커피보다는 확실히 긴 편입니다.

 

G7 믹스커피는 스틱형 포장이지만 블랙커피는 사진처럼 네모난 봉지형 포장이라는 차이가 있고 대부분의 국내 브랜드 블랙커피 제품도 스틱형이라는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

 

네모형에 납작한 형태이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리해서 등산이나 낚시, 캠핑등에 가져가서 먹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라고 할 수 있고,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부담이 적은 사이즈입니다.

 

네모에 가까운 직사형에 얇다는 게 G7블랙커피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7블랙커피는 60ml 용량의 물에 80~100도의 온수를 사용합니다.

보통 국산 블랙커피는 100ml 용량의 컵이 추천 사이즈이고 여기에 1g의 블랙커피 스틱인데, G7는 60ml에 2g이기 때문에 에스프레소급의 진한 커피를 만들 수 있으나 그렇게 먹는 사람들은 드물 것이고 종이컵에 먹으면 진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으므로 종이컵이나 머그컵 추천합니다.

 

상단의 한쪽에만 칼집이 있기 때문에 한 방향에서만 뜯을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뜯어서 보면 상당히 고운 분말형태의 G7퓨어 블랙커피를 볼 수 있습니다.

 

미세한 분말형태이기 때문에 물 온도가 낮아도 잘 녹는다는 장점이 있고 깔끔하게 녹습니다.

국산 커피믹스나 블랙커피 스틱을 타보면 물온도가 낮으면 제대로 안 녹는 경우를 많이 봤을 텐데, 이 제품은 그런 것 전혀 없습니다.

 

왼쪽 아래가 G7 2g을 쏟아놓은 것이고, 오른쪽 위가 국산 100개에 11000원짜리 스틱당 1g짜리를 쏟아 놓은 것입니다. 용량이 두배 차이인데, 확실히 눈으로 봐도 차이가 납니다.

 

왼쪽의 G7의 입자가 확실히 국산 제품보다 미세하다는 것을 알 수 있고 G7의 입자는 브라질산 유명한 "이"로 시작하는 깡통 커피랑 비슷한 입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봉지에 들어 있는 용량이 국산제품 대비해서 2배이기 때문에 종이컵과 비슷한 물량으로도 충분히 아주 진한 블랙커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1g짜리 스틱은 생각보다 진한 커피맛을 느끼기에는 어려운 용량이고 2g는 되어야 진정한 진한 블랙커피를 만들 수 있고 병커피로 실험해봐도 마찬가지로 국산 커피도 2g 정도면 진한데 대부분의 스틱 제품이 1g이라서 아쉽고 비싸지만 G7은 이 고민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G7을 먹는 이유는 G7만의 특유의 향기가 있고 이 향기가 의외로 중독성이 있으며 맛도 국산 블랙커피 대비 특이한 맛이라서 개인적으로 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끔씩 G7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G7커피는 대표적인 베트남의 인스턴트커피 브랜드이고 국내에도 비교적 많이 알려진 제품입니다. 흔한 믹스커피도 G7이 국산 대비 용량이 더 크고 진한 커피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좋아했는데 고지혈증 관리해야 해서 블랙커피로 전환했는데 역시 명불허전 G7 추천합니다.

 

G7 블랙 퓨어블랙 인스턴트커피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