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구매한 핸드사인 종이방향제

반응형

동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갔다가 종이방향제가 보여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구매한 가격은 3,000원으로 비싼 가격은 아니였습니다.


etc-image-0


AIR FRESHENER CANDY(프레시코트 손하트 방향제 캔디)제품으로 핸드사인 모드양을 가지고 있는 종이 방향제이고, 향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종이방향제를 구매한다면 미국 제품도 2,000원 정도면 구매가 가능하지만, 운송료도 생각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냥 필요에 의해서 하나 구매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tc-image-1


태국에서 생산한 제품이고, 신발장과 화장실, 자동차와 옷장에 추천하는 제품인데, 향은 4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고 향에 따라서 제품 외곽의 색상이 틀립니다.


etc-image-2


캔디향 방향제를 구매했기 때문에 색상이 핑크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른향은 제품 외곽선 색상과 포장부분의 외곽선 색상이 틀리게 됩니다.


etc-image-3


종이방향제는 종이재질에 방향오일이 흡수되어 있는 형태인데, 이 제품도 성분을 보면 방향오일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etc-image-4


자동차의 룸미러에 걸수 있도속 고무줄이 달려 있기 때문에 룸미러에 쉽게 장착이 가능하고, 고무줄이 의외로 길이가 있어서 다른 곳에 장착을 하는데 응용도 가능합니다.


etc-image-5


개인적으로 룸미러 중앙에서 흔들리는 것 싫어서 조수석 시트의 헤드레스트 부부분에 걸어놨습니다만 냄새는 그래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편이라서 민감하신 분들도 방향제 냄새 때문에 신경쓰이진 않을 것 같은 정도입니다. 


유명한 송품구형 방향제들이 대체로 향이 조정을 해도 쌘 편이지만 종이 방향제는 종이에 오일을 흡수시킨 형태이기 때문에 경험상 수입 브랜드 제품도 냄새가 강하지 않은 편이긴 합니다만, 다쓰고 아로마 오일을 흡수시켜서 재활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