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하드디스크(HDD) 업체별 A/S보증기간 및 연락처 정리

728x90
반응형

컴퓨터 하드디스크(HDD) 업체별 A/S보증기간 및 A/S연락처 및 조건을 정리해봅니다.

저장장치(스토리지) 업체들은 기기 자체의 고장에 대한 A/S만 가능하며, 내부에 들어있던 데이터 보증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데이터를 살려야 한다면 개인적으로 복구업체에 맡기거나 하드디스크 A/S센터에서 추천 혹은 연결해주는 복구업체에 직접 의뢰를 해야 하며, 복구비용은 의뢰하는 개인이 내야 합니다.



1.도시바(TOSHIBA) : 도시바코리아에서 A/S를 진행하며 제품그레이드 상관없이 보증기간 2년

*도시바스토리지 고객지원 홈페이지 http://toshiba.semicon-storage.com/kr/contact.html

*전화번호 : 02-3484-4334(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 주식회사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7 아셈타워 27층




2.시게이트(SEAGATE) : 제품에 따라서 보증기간이 모두 틀리기 때문에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보증기간을 숙지할 필요가 있다는 특징이 있음


*시게이트 서비스 연락처 : 00798-441-2491(수신자부담 / 12자리 모두 눌러야 통화가 가능)

*수입사인 PC DIRECT A/S센터 : [140-849]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40번지 969호 & 터미널전자상가 B1 39호 / 전화번호 1588-3877












3.WD(웬디/웨스턴디지털) : 변경된 보증기간 기준으로 WD블랙/그린/블루의 제품은 수입사에서 2년(총 보증기간 2년으로 RMA서비스 제외됨)

*국내 공식 수입처는 (주)도우정보, 유프라자(주), (주)명정보기술, (주)씨제이에스이며, WD한국 지사에서 운영하는 통합 A/S센터와 통합 소비자 콜센터운영

*통합 소비자 콜센터 전화번호 : 02-703-6550

*홈페이지 http://support.wdc.com/kr/






4.크로바하이텍(CLOVER HITECH) : 무상 1년 보증 

*연락처 : 02-702-6029 / (주)에스에이치트레이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