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반(Autoban) 차량용 와인 아트 퀵 스마트폰 거치대 후기

728x90
반응형

차량용 가로 거치대를 보다가 그래도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자동차용품 전문인 오토반에서 판매하는 오토반 차량용 와인 아트 퀵 스마트폰 거치대를 샀습니다.(내돈내산)

 

와인아트 퀵 스마트 거치대는 기본적으로 차량에서 가로거치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세로거치도 가능하나 주행중에 스마트폰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어서 가로거치용으로 설계된 제품이고 집이나 사무실등 고정된 공간에서는 세로거치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오토반은 자동차용품 전문회사이고 그래서 와인아트라는 브랜드가 존재하고 이 와인아트 브랜드로 판매하는 제품들은 오토반이 기획해서 만든 제품이라 디자인과 품질을 믿고 살 수 있습니다.

 

가로뷰와 충전배선 홀더 그리고 360도 회전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와인아트라는 상표로 판매하며 인터넷으로 1만원 초반대로 2개 세트를 살 수 있는 제품으로 가성비면에서 뛰어난 편입니다.

 

개당 가격이 5000원대에 로켓배송을 받을 수 있어서 하나만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여러모로 쓸데가 많게 만들어져 있어서 두개 세트를 사도 괜찮을 제품입니다.

 

사용방법과 각종 주의사항이 표시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씌우고 쓴다는 가정하에 대부분 국내에서 판매되는 폴드나 폴더블폰이 아니라면 사용상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중국생산품 특유의 밀봉된 비닐에 들어 있어서 제품의 오염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제품의 사이즈가 실제로는 좀 있는 편이고 그냥 광택재질이 아니라 하이그로시 처리라서 광택의 균일도가 상당히 좋아서 저렴해 보이지 않는게 장점입니다.

반응형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부분은 실리콘 재질로 스마트폰이 손상될 걱정이 없고 흔들림이 발생할 여지도 없으며 잡소리를 만들 여지도 않는 간단하면서도 편리한 방식으로 장착됩니다.

 

제품의 각도별 사진을 보시는 것과 같이 품질이 뛰어난 편입니다.

 

제품 하단에는 품질좋은 겔패드가 붙어 있고 보호필름으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바닥면은 보이지 않는 곳이라 마무리가 엉성한 경우가 많은데 오토반 차량용 와인 아트 퀵 스마트폰 거치대는 사진처럼 하단부분 마무리도 완벽합니다.

 

중국생산품들이 흰색 비닐을 많이 사용하는데 그냥 흰색 비닐에 들어만 있지 밀봉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오토반 차량용 와인 아트 퀵 스마트폰 거치대는 밀봉되어 있어서 신품확인이 바로 가능하고 오염을 방지해주고 있습니다.

 

사용전에 겔패드에 붙어 있는 보호필름을 떼어내고 사용하면 되고 장착면에 먼지 정도는 제거하고 장착하면 차량내의 플라스틱이나 대시보드에 붙이기 쉬운 편이지만 접착력을 떨어뜨리는 레자왁스등은 닦아내고 붙이는게 좋습니다.

부착면을 깨끗히 닦고 붙이면 됩니다.

 

거치대를 올려놓고 꾸욱 눌러주면 겔패드가 좋아서 단단하게 붙는 편입니다.

 

아이폰 미니정도는 쉽게 고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2U에 아머케이스도 고정하고 사용하는 문제가 없을 정도로 실리콘 고정유의 여유마진이 좋은 편입니다.

 

스마트폰을 계기판쪽에 거치하고 시야방해 없이 네이게이션을 사용하기에 편리하긴 한데 스마트폰이 크면 계기판을 보는데 어려움이 있으니 대시보드 위에 거치하고 네비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집이나 사무실활경에서 책상이나 모니터받침대에 장착하고 사용하기도 좋고 회전도 가능하고 회전시에 탁탁탁 걸리면서 회전되는 방식이라 원하는 각도로 좋으면 고정되는 방식입니다.

 

오토반 차량용 와인 아트 퀵 스마트폰 거치대를 내돈내산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은 제품으로 가로 거치를 선호하고 안정적인 거치를 차량 손상없이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토반 스마트 퀵 차량용 스마트폰용 거치대, 그레이, 2개오토반 스마트 퀵 차량용 스마트폰용 거치대, 그레이, 2개오토반 스마트 퀵 차량용 스마트폰용 거치대, 그레이, 2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