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아이스트레이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얼음 보관통 스쿱 세트 후기

728x90
반응형

이제 더워지는 시기라서 얼음트레이를 찾다보니 국산으로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가 1만원 정도면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를 샀습니다.

(내돈내산)

당연히 택배박스에 넣어서 배송되었고 로켓배송 상품이라서 한번에 포장되어 있는게 특징입니다.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는 아이스트레이 3개에 보관통 그리고 얼음을 퍼낼 수 있는 스쿱세트로 이루어져 있어서 이것 하나만 사면 용량과 편의성에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나누담 아이스트레이 35구 3개

▶제품명 : 나누담 아이스트레이 35구 3개

▶재질 : 폴리프로필렌(PP)

▶제조방법 : 사출성형(재활용가능)

▶제조원 : (주)크린톤제오닉

▶주소 : 충남 아산시 이화동길 52

▶품질보증 :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얼음보관통은 투명해서 내부를 훤하게 볼 수 있으며, 스쿱은 아이스트레이와 동일한 색상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얼음통의 용량은 3200ml로 3.38QT 혹은 108.2OZ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사용이 가능한 얼음통으로 특이하게 내열성도 가지고 있는 제품이며, MADE IN KOREA국산 제품입니다.

 

각각의 얼음트레이는 뚜껑이 달려 있고 얼음통에도 뚜껑이 달려 있어서 얼음을 위생적으로 만들 수 있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의 얼음통은 일반적인 사각형 얼음을 만들어내고 얼음틀 자체가 생각보다 유연해서 얼음을 얼리고 제거하는게 크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성인남자 손과 비교해서 작은 크기는 아니며 냉장고 살때 들어 있는 얼음 트레이 대비 얼음의 크기가 살짝 작기는 하지시중에 판매한은 얼음트레이 평균정도 사이즈가 되는 제품이고 트레이 1개당 35개의 얼음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총 3개의 트레이면 총 105개의 얼음을 한번에 얼릴 수 있아서 작은 용량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이 들어 있는 스쿱은 전형적인 삽형태를 가지고 있어서 얼음통에 보관하는 얼음을 퍼내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처음 구매해서 세척후 정수기물을 채운 후에 얼음을 얼려 봤습니다.

 

냉장고의 환경이나 출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현재 사용하는 냉장고로는 얼음통 내부를 보기 어려울 정도로 김서림이 심했습니다.

 

처음 사용해보는 것이라 물의 양을 얼마나 넣어야 하는지 몰라서 대충 넣고 했지만 어느정도 물의 양은 적당했고 최상단은 얼음이 잘 얼려졌습니다.

 

중간층도 어느정도 얼음이 잘 만들어져 있고 트레이 특성상 정수기 코크에 가져가서 물을 동일한 양을 넣기 힘들기 때문에 아무래도 계량컵을 쓰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같은 시간을 얼렸을때에 맨 아래층의 얼음틀은 제대로 얼지 않았기 때문에 얼음 트레이를 겹쳐서 얼릴 경우에 제일 아래층은 제일 나중에 얼기 때문에 시간을 더 줄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얼음트레이에서 얼음을 빼서 얼음통에 넣은 사진인데, 그냥 평범한 불투명한 얼음이 만들어집니다.

 

삽형태의 스쿱은 얼음의 사이즈보다 살짝 크게 만들어져 있어서 얼음을 퍼내기 좋아서 손대지 않고 위생적으로 보관중인 얼음을 꺼낼 수 있습니다.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는 저렴한 가격대에 국내에서 생산된 국내산 제품으로 품질도 좋고 마무리도 좋으며 사용의 편의성도 좋은 제품으로 추천할 수 있는 아이스트레이 제품입니다.

 

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 민트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 민트나누담 아이스 트레이 35구 3p + 얼음 보관통 + 스쿱 세트, 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