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바나다 스마트폰용 4단 알루미늄 삼각대

728x90
반응형

바나다(BANADA)에서 스마트폰용 삼각대를 여러가지로 출시하고 있는데, 구매한 제품은 바나다에서 제일 싼 제품인 BND-TP4001이라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용으로 판매중인 4단 알루미늄다리를 채용한 삼각대 제품으로 스마트폰용 삼각대거치대를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이 제품을 구매하면 바로 스마트폰에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구성입니다.

 

바나다 삼각대의 특징

-  최소 35cm ~ 최대 102cmn 길이

- 348g의 가벼운 무게

-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다리(다리외에는 모두 플라스틱)

- 전용 파우치와 스마트폰 거치대 포함

 

이 제품의 헤드는 3way 방식의 플라스틱 헤드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무게가 많이 나가는 미러리스나 DSLR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이나 액션캠 정도가 사용하기에 적당한 카메라들입니다.

 

- 제품명 : 바나다 스마트폰 4단 삼각대

- 모델명 : BND-TP4001

- 재   질 : 알루미늄, ABS

- 제조국 : 중국

- 판매원 : (주)디엠케이코리아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는 제품이지만 부직포재질의 전용 파우치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삼각대에 고정할 수 있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워낙 가벼운 삼각대이기 때문에 부직포 재질의 파우치로도 보관이나 휴대가 문제가 없으며, 스마트폰거치대는 따로 비닐 포장되어서 같이 제공됩니다.

 

함께 제공되는 스마트폰 거치대는 흔한 스프링방식으로 벌려서 끼우는 타입의 제품이고 스폰지와 고무로 스마트폰이 손상가지 않게 제작된 제품이고 삼각대 고정홀이 두군데 달여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원하는 위치로 선택해서 고정이 가능합니다.

 

삼각대를 접었을때의 크기를 스마트폰과 비교해 놓은 사진인데, 작고 무게도 가벼운 제품이기 때문에 휴대하면서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되는 크기와 무게의 제품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에서 은색으로 처리된 부분이 알루미늄이고 검정색으로 보이는 모든 부분은 플라스틱(ABS) 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에 파는 제품인 만큼 삼각대의 헤드부분도 올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있고 퀵슈가 분리되는 제품은 아닙니지만 3way로 헤드를 움직일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헤드에 카메라나 거치대를 장착하는데 어렵지는 않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수평계도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장착슈 부분을 들어 올려서 거치대나 카메라의 삼각대홀을 대고 슈부분의 나사를 돌려서 고정하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쓰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스마트폰거치대를 삼각대에 고정하고 거치대를 벌려서 스마트폰을 장착하는 일반적인 방식의 제품이며 스마트폰 정도를 버티는데는 충분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보통 저가형 제품들은 다리를 펼때나 헤드를 움직일때 서걱거리면서 부드럽지 못하다는 인상을 받게 되는데 바나타 BND-TP4001 제품은 다리를 조정할때나 헤드를 움직일때에 상당히 부드럽게 동작하는 편입니다.

 

삼각대를 4단까지 모두 펴면 무거운 카메라들은 안정성이 떨어져서 사용하기 힘든 삼각대이지만 스마트폰은 가볍기 때문에 4단까지 삼각대를 모두 펴도 스마트폰을 지지하는데에는 문제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대의 휴대가 간편한 사진촬영용 스마트폰 삼각대가 필요하시면 바나다 BND-TP4001을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나다 스마트폰 4단 삼각대 5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