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오토홈스 홈스밴 630&640 수원지점

728x90
반응형

버팔로 오토홈스에서 특장차 전문업체인 ()나르미모터스와 함께 새로이 출시한 홈스밴(HOMESVAN)은 유럽 최대 카라반&캠핑카 그룹인 ERWIN HYMER 그룹 내의 DETHLEFFS(데스렙스) 사의 엔트리급 모델 CJOY와 봉고3를 결합한 모델입니다.



기존의 "견인"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자동차와 카라반이 일체형으로 결합된 모델로서, 그 동안 국내 자체 제작 카라반들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던 내구성과 실내품질, 마감에 대한 문제를 단번에 해결하였습니다. 유럽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가진 Dethleffs의 카라반이 그대로 결합되었기 때문에 공차 중량 역시 타사 제품 대비 가볍습니다.

 

 


데스렙스의 CJOY 390 QSH와 CJOY 410 QL 두 가지 레이아웃을 봉고3에 결합할 수 있으며베이스카인 봉고역시 4륜과 2륜으로 고객의 취향과 캠핑성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합니다.




홈스밴은 기존 봉고베이스카의 섀시를 750mm(2륜은 510mm)연장하여 축간거리 역시 연장되었습니다이로써 보다 더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보여줍니다.



특히 4륜 구동 방식은 국내 캠핑카 시장에서 처음 출시되었는데베이스카 제조 과정에서 기존 2륜 구동의 캠핑카보다 윤간거리가 확장되었으며복륜 휠&타이어가 적용되었습니다이로 인해 기존 캠핑카들의 문제점이었던 주행안정성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또한 노지 캠핑 시에도 뛰어난 운동성능을 발휘합니다.



데스렙스는 1931"Wohnauto"라는 세계 최초의 카라반을 제작한 역사 깊은 브랜드이며, 독자적인 보온, 단열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히 평균 기온이 낮은 북유럽 시장에서 많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데스렙스의 기술력을 결합한 버팔로 오토홈스의 홈스밴은 구조에 따라서 630형과 640형이 있으며, 630형 2륜/4륜 선택 가능하고, 640형 모델 역시 2륜/4륜 선택이 가능합니다.



홈스밴은 기존의 수작업 방식에서 벗어나 대량생산 체계를 가지고 있는 독일 현지의 고품질 카라반을 국내의 베이스카와 결합하여 다양한 실험을 통하여 표준화된 가볍고 튼튼한 소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유럽에서도 고품질을 자랑하는 DETHLEFFS(데스렙스) 카라반의 실내분위기와 품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동시에 경량화도 달성하여 주행안정성을 확보해서 기존의 수작업 방식의 카라반과의 차별을 이루었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수작업 방식과 차별화되는 고품질의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는 홈스밴 모델





-홈스밴 구매문의는 홈스밴 수원지점-



▲640 모델 실내구조


▲630 모델 실내구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