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바디 EMS 저주파 마사지기 구매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요즘 소셜쇼핑 등에서 EMS저주파 마사지기를 떨이식으로 판매하길래 위메프에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비슷한 제품들이 상당히 비쌌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렇게 싸지니....;;




쇼핑몰등에서 1만원 초반대에 팔리는 세트 그대로 3종 세트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다만 가격이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들은 대부분 AAA형 건전지를 사용해야 하는 방식이고 조금 더 가격이 나가는 제품들은 자체 충전식이기 때문에 편의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



제품명은 겟레디윗미 EMS 저주파 마사지기이고, 수입은 랩투엘브에서 수입한 제품으로 중국에서 제조된 제품입니다. 그래도 전파인증까지 받은 제품이군요.



제품 박스를 개봉하면 컨트롤러 3개가 보이고 한글로된 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는 구성입니다.

일반적으로 3개세트로 판매되는 제품들이랑 동일한 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에 팔리는 EMS 저주파마사기의 컨트롤러는 거의 같은 디자인에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이 제품 역시 영어로 표기된 컨트롤러를 사용하며, LED 4개가 박힌 3버튼 타입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비싸게 팔다가 싸게 파는 제품들은 직구하는 것처럼 그냥 대충 중국어 설명서 동봉하고 수입한 제품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한글로 된 설명서를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그래도 제대로 수입한 제품구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는 한장의 종이에 모든 기능을 설명하고 있는데, 제품사용을 이해하는데에는 문제 없을 정도로 설명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워낙 간단한 기능을 하는 제품이니 켜고 끄고 프로그램 선택하고 마사지 강도조정하고 끝.



설명서를 꺼내면 복부용 젤패드와 다용도 젤패드 2개가 따로따로 밀봉포장 되어 있습니다. 워낙 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팔리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젤패드 교체시 전용제품을 구하는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컨트롤러는 우레탄코팅이 되어 있고, 제품 켜고 프로그램 선택하고 INC/DEC로 강도 조정하고 끄고 방식이고, 한번 설정하면 12분 정도 작동하고 자동으로 꺼진다고 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컨트롤러 3개는 모두 동일하게 생겼고, 패드와는 똑딱이 단추로 합체하게 되는데, 이 간격과 방식이 동일하기 때문에 컨트롤러 한개로 모든 패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에 3개다 붙이거나 2개 붙이고 사용하지 않을 것이면 컨트롤러 하나만으로 돌려써도 된다는 말이지요.



마사지 젤패드와는 똑딱이 단추로 고정되고 신호를 보내는 방식인데, 먼저 컨트롤러를 장착하고 마사지가 필요한 부분에 붙이는게 더 편리합니다. 패드를 먼저 몸에 붙이면 몸의 굴곡에 따라서 컨트롤러 붙이기 까다로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젤패드의 아래에는 전극판과 젤패드가 붙어 있는데, 인터넷에 비슷한 모양의 젤패들 종류도 다양하게 팔고 있기 때문에 일단은 젤패드 걱정은 없고요. 


배터리는 AAA배터리 2개를 사용하는데, 당연히 가격이 가격인지라 배터리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해서 장착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AAA배터리 2개를 넣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사용후 젤패드는 투명플라스틱에 다시 붙여서 보관해야 하는데, 물티슈로 수분을 플라스틱에 발라주고 붙이면 다음에도 젤패드가 잘 살아 있고 마르지 않게 주의해야 젤패드를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몇일 사용해본 소감은 프로그램에 따라서 기본적인 마사지와 운동하는 것처럼 근육을 움직여주는데, 일반적인 저주파마사지기가 하는 기능+EMS기능을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효과 없으면 마사지기로라도 쓰자해서 구매한 것이데 가격도 착한 편이고, 마사지 기능이나 운동(?)기능도 복부패드의 경우에 복부운동을 하는 것처럼 주물러주는 효과는 있습니다.


복근근육까지는 안바란다~ 뱃살만 좀 빼주면 땡큐~라고 생각하고 써볼 생각입니다....;;


머레이 EMS 저주파 운동패드, MOBILE-GYM, 블랙머레이 EMS 저주파 운동패드, MOBILE-GYM, 블랙머레이 EMS 저주파 운동패드, MOBILE-GYM, 블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