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노트북 서류가방 TBS926GL-70 14인치(15인치도 가능) 블랙 후기

728x90
반응형

노트북들이 여러대이고 주로 실내에서 고정해서 사용하다가 가지고 다니려고 하니 가방들이 필요해서 노트북당 하나씩 사용할 가방들을 구매하는 중입니다.

 

저렴한 가방들도 많지만 그래도 노트북 가방은 오랜 전통의 노하우를 가진 타거스 제품을 구매하는게 기능성이나 편의성 그리고 내구성과 노트북 보호면에서 확실히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TBS926GL-70 제품은 친환경 제품으로 페트병을 재활용한 실을 이용해서 만든 천을 사용한 제품으로 친환경 제품은 비싸고 불편하다는 편견을 깨주는 제품입니다.

 

"가방의 내부 및 외부는 재활용 가능한 재료로 제작되었습니다.
14" CYPRESS SLIMCASE는 ECOSMART는 재활용 물병 12개를 소재로 사용하여 환경보호를 생각하며 신중하게 설계했습니다."

 

타거스 에코 / 스마트 슬림케이스 TBS929GL TARGUS CYPRESS SLIMCASE WITH ECOSMART는 슬림하고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최적의 스토리지 제공하고, 가볍고 슬림한 케이스는 친환견적인 디자인으로써 필수 스토리지 공간과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델명 : TBS929GL
노트북수납 : 34.9 x 24.9 x 2.5cm
무게 : 190g
소재 : 플라스틱 페트
제조사 : 타거스
수입사 : 아이티로그인
품질보증기간 : 구입후 1년

 

 다국어로 제품 후면 비닐에 비닐에 대한 주의사항 표시만 간단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TBS926GL-70 제품은 블랙과 그레이 두가지 색상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구매한 제품은 블랙이며 그레이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투톤으로 제작되어 있는데, 사진으로 봤을 때에 블랙이 고급스러운 질감처럼 보여서 블랙을 샀습니다.

 

제품 후면은 캐리어에 걸어서 휴대할 수 있는 트롤리 시스템이 되어 있어서 여행시 여행용 가방과 편리하게 합체가 가능합니다.

 

노트북 가방 전체를 지지할 수 있도록 튼튼하게 제작되어 있어서 가방만 떨어질 염려는 없습니다.

 

현재 타거스 제품들은 3개째 구매해 보니 일반 제품이나 이 제품처럼 친환경 제품도 모두 중국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12개의 플라스틱 물병을 재활용한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으며 사이프레스 제품라인이라는 것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13인치에서 14인치 노트북을 타겟으로 만든 제품이지만, 33~35.5cm 제품들은 인텔 8세대까지의 태평양 베젤 시대의 14인치 기준이기 때문에 요즘 나오는 슬림베젤 15.6인치 노트북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친환경 재활용 제품임을 강조하는 라벨이 달려 있습니다.

 

라벨에 있는 제품의 색상이 그레이로 그레이는 라벨에 있는 사진처럼 투톤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원단의 재질이 튼튼하고 질감이 저렴한 제품보다는 확실히 좋은 질감을 가지고 있고 그냥 보면 페트병으로 만든 섬유인지 알기 어려울 정도로 원단의 품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그레이로 가늘게 포인트가 살작 들어가 있고 타거스 로고도 그레이로 표현되어 있지만 생각보다 튀징 않아서 그냥 검정색 가방으로 보일 정도입니다.

 

옛날 노트북 가방들은 발판이 존재 했었지만 지금의 가방들은 발판이 없는 추세라서 시대에 맞게 만들어져 있다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타거스 서류형 노트북 가방은 전면 포켓에 칸칸이 나눠져 있어서 필기구를 수납할 수 있게 만들어진게 특징이고 제일 싼 제품부터 제일 비싼 제품까지 공통적으로 있는 부분입니다.

 

저렴한 라인업보다 품질이 좋은 지퍼를 사용하고 있고 지퍼에 작은 자물쇠를 걸 수도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방 내부에서 12개의 페트병을 강조한 내용이 인쇄되어 있고 노트북을 보호하는 패딩의 두께와 쿠션감이 좋습니다.

 

내부는 한칸이 나눠져 있어서 노트북과 악세사리 혹은 태블릿을 간섭없이 추가로 수납할 수 있는 구조이고 노트북을 고정하는 벨크로는 따로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방 손잡이에도 패딩이 들어가 있어서 손으로 잡았을 때에 푹신함을 느낄 수 있고 노트북을 넣고 휴대시에도 손에 무리가 덜가게 제작되어 있어서 역시 노하우는 무시를 못하는 것입니다.

 

요즘 노트북들이 가벼운 시대라서 개인적으로 어깨끈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어깨끈의 재질도 좋고 어깨끈에 패딩이 내장되어 있어서 푹신하며 어깨랑 접촉하는 부분은 망사 메시를 사용해서 땀차는 것을 방지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어깨끈 윗쪽에도 가방과 동일한 원단으로 처리되어 있으며 타거스 로고가 동일하게 적용되어 있어서 확실히 전문브랜드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노트북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여기에 주로 사용할 제품은 레노버 싱크패드 E15 G3제품으로 3세대 제품이며 슬림베젤이 적용된 제품이고  ODD자체가 없는 저렴하지만 슬림한 요즘 스타일의 15.6인치 제품입니다.

 

사진처럼 E15 G3 제품이 TBS926GL-70에 무난하게 수납되고 지퍼를 잠그는데도 전혀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요즘 구매한 15.6인치 제품들이라면 게이밍 제품처럼 두껍지만 않으면 대부분 수납이 가능할 것이며 사용해 보니 가격대비 고급감도 있고 경험상 타거스 제품은 몇년을 쓰다가 지겨워서 바꿔야 할 정도로 내구성은 검증된 브랜드이기 때문에 심플하고 잘 만들어진 평균이상은 하는 제품을 원하시면 TBS926GL-70 추천합니다.

 

타거스 사이프레스 슬림 케이스 TBS92602GL, 그레이타거스 사이프레스 슬림 케이스 TBS92602GL, 그레이

 

타거스 사이프레스 슬림 케이스 TBS92602GL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