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배트 개미용 베이트 실버미니형 구매 후 사용후기
집에서 오랜만에 작은 개미들이 보여서 기존에 액상형으로 짜 놓은 개미약은 있지만 보일러를 사용하는 겨울철이고 습도도 낮아서 금방 굳어 버리고 증발해 버려서 효과가 떨어지는 것 같아서 급하게 컴배트 개미용 베이트 실버미니형 12p x 2세트를 구매했습니다.(내돈내산)
컴배트는 독일브랜드이고 헨켈홈케어 유한회사에서 한국에서 생산해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워낙 유명한 제품이니 설명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주택에서 살면 여러 벌레들을 만나게 되어서 그 벌레들을 퇴치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본의 아니게 구매하게 되는데 개미약도 과립형부터 액상형 짜놓는 형태까지 웬만한 방식은 다 사용해보니 대체로 효과는 다들 있었지만 불편함이 존재 했습니다.
과립형은 한마디로 분말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습도가 높은 곳이나 여름철에 놓으면 거기에 곰팡이가 끼는 경우가 많아서 과립이 변질되어서 다 사용도 못하는 버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액상형이나 짜놓는 방식도 효과는 있지만 그냥 짜 놓으면 보기에 좋지도 않을 뿐더러 말라 버리는 문제도 있어서 따로 먹이통을 구매해서 먹이통을 개봉해서 짜놓고 다시 짜 넣는 반복하는 것이 귀찮습니다.
결론은 컴배트 개미용 베이트 실버미니형 제품처럼 완제품으로 먹이통에 약재가 들어가 있는 방식의 제품은 그냥 구매해서 바로 사용하면 편리하고 먹이통이 뜯을 수 없게 제작되어 있어서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컴배트 개미용 베이트 파워형
전문가의 4단계 박멸 솔루션
강력한 유인력과 연쇄살충효과로 여왕개미와 알까지 한번에!
컴배트 개미용 베이트 실버미니형
작지만 강한 박멸 솔루션
1.5인치 초소형 사이즈로 눈에 띄지 않게, 효과는 강력하게!
1.개미가 좋아하는 먹이로 유인
2.강력 살충 성분(히드라메틸논)이 든 먹이를 섭취
3.일개미가 물어간 독먹이를 여왕개미와 애벌레까지 먹게되어 연쇄적으로 살충
○품명 : 컴배트 개미용
○품목 : 보건용 구제, 방지, 유인살충제
○제형 : 원형 오식방지용기에 충전된 암갈색 소성의 덩어리
○효능효과 : 개미구제
○용도 : 사람 또는 동물의 보건을 위한 개미의 구제
○제조자 : 헨켈홈케어코리아(유)
○원산지 : 대한민국
제품에 사용된 화학물질 명칭
[주요물질] 누에번데기, 히드라메틸론
[보존제]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파라옥실벤조산프로필, 소르빈산칼륨
[기타물질]히드라진
개미용 제품마다 사용하는 유인제의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이 제품은 누에번데기를 사용한 물질을 쓰는 것으로 보여지고 반고체 형태의 약재이기 때문에 흘러내리는 문제도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당 사용된 약제는 1.2g x 12개입으로 1.2g이 들어 있는 것을 보면 생각보다 적지 않은 용량이 들어가 있습니다.
6개씩 1개의 포장으로 총 12개가 들어 있는 구성입니다.
제품명이 실버이지만 바퀴벌레용 제품과는 다르게 회색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생각보다 깔끔해 보이는 제품입니다.
보통 인터넷에 판매하는 별매 먹이통은 화이트나 블랙이라 생각보다 눈에 잘 띄는데 이 제품은 회색으로 눈에 띄긴 하지만 그래도 바퀴벌레 나와서 붙였다는 느낌은 아니여서 좋습니다.
비닐을 뜯으면 12개가 한번에 개봉되는 것이기 때문에 남은 것을 보관하는 것보다 그냥 12개를 한번에 쫘악 설치하는 것이 맞으며, 사이즈가 작은 대신에 사이즈가 큰 제품보다 저렴하다는 것과 작아서 설치위치 선정이 조금 더 자유롭습니다.
회색 무광으로 만들어진 먹이통이 6개씩 되어 있는데 이걸 하나씩 떼어내서 원하는 곳에 놓거나 후면 양면테이프의 이면지를 떼고 부착하는 방식으로 설치해도 됩니다.
양면테이프는 기본 제품에 붙어 있어서 따로 붙일 필요도 없고 어디에나 잘 붙는 폼타입 양면테이프가 붙어 있어서 고르지 않은 표면에도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중소브랜드 제품들은 양면테이프도 셀프로 붙여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양면테이프도 부착된 상태로 판매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바로 제품을 하나씩 분리해서 바로 설치하면 됩니다.
개미가 들어가는 구명은 회오리식으로 되어 있는데 구멍은 3군데로 넓게 만들어져 있어서 큰 검정개미도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는 사이즈라서 집에 많이 나오는 작은 일개미쯤은 문제 안되는 사이즈입니다.
제품 안쪽을 보면 내부에 약제가 있는 것이 보이고 가운데 기둥 같은 구조물을 중심으로 약재가 붙어 있는 형태입니다.
제품의 사이즈가 작고 시중에 파는 먹이통 제품보다 낮은 높이를 가지고 있어서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컴배트 개미용 실버미니 12p, 2개를 사서 한박스를 개봉해서 집안 곳곳에 개미가 보이는 곳에 놨는데, 이걸 놓고 며칠후에 보니까 개미들이 감쪽같이 사라져서 일단은 현재 있던 개미집은 박멸한 것 같으며 제품을 3개월마다 놓으라고 하는 이유는 먹이의 사용기간이 개봉후 3개월이라는 것 같으니 그래도 3개월에 한번씩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저렴한 제품이고 효과도 확실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