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차이야기 쏘렌토 MQ4 기아자동차 정품 사이드스텝 장착

728x90
반응형

안성 차이야기에서 쏘렌도 신형 MQ4 차량에 기아자동차에서 정품 악세사리로 판매중인 사이드스텝(발판) 작업을 했습니다.

사이드스텝(일명: 발판)은 차에 타기 쉽게 발판의 역활도 해주고 드레스업 효과와 차체가 낮아보이는 효과를 주는 악세사리이고 시중에는 사제(애프터마켓용) 제품과 기아자동차 정품 모비스 제품이 있습니다.

 

당연히 안성 차이야기에서는 사제품과 정품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전동 제품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기아자동차 정품 악세사리가 애프터마켓용 제품들보다 더 가격대가 비쌉니다.

비싼 이유는 제품의 실물도 품질이 좋지만 장착방식이 순정방식이기 때문에 차체에 손상 없이 튼튼하게 장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으며 제공되는 부속품도 순정만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순정부품이기 때문에 완벽한 튀지 않는 완벽한 일체감을 가진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사진처럼 대기업 제품답게 설명서책과 다양한 종류의 부속품이 제공됩니다.

 

프레임은 사진처럼 올 철재질로 되어 있으며 차량의 하부 차대에 완벽히 장착 가능하게 나오고 장착후에 차량 하부를 봐도 깔끔하다는게 정품의 장점이고, 부속품으로 잡소리 방지 테이프까지 제공될 정도로 대기업 답게 세심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제품보다는 제품의 재질과 마감품질이 더 좋고 장착방식고 볼트와 정품 플라스틱키를 이용하기 때문에 차체에 어떠한 손상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이드스텝은 대부분의 제품이 혼자 장착이 힘들기 때문에 2인이 설치해야 합니다.

....

 

장착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순정품이기 때문에 쏘렌토 MQ4차량과 일체감이 높으며 발판의 넓이는 충분히 발을 디딜수 있는 넓이지만 차체의 옆 라인을 기준으로 튀어오지 않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차량의 차폭이 늘어나지 않으므로 깔끔한 외관을 가집니다.

 

차체와의 마감 부분도 완벽하기 때문에 순정 상태와 마감방식이 동일하기 때문에 문을 열었을 때에 발판 부분을 제외하고 발판 위 부분은 기존 순정과 동일한 플라스틱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발판을 따로 장착한 느낌이 아니라 원래부터 장착되어 나온 느낌의 제품입니다.

 

MQ4 쏘렌토

KA4 카니발 사이드스텝 및 악세사리는 안성 튜닝샵 차이야기에 문의 바랍니다.

 

안성 튜닝샵 차이야기는 르노삼성 안성영업소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성가구단지 건너편으로 대로변에 있고 르노삼성 안성서비스 지정점 건물에 있기 때문에 찾기 쉽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