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찜질기가 수명을 다해서 새로운 제품을 알아보던 중에 "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OR-50F1"라는 제품을 샀습니다.(내돈내산)

 

블로그에 올리는 글들이 직접 사용할려고 돈주고 구매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나름 쇼핑몰 상품평과 검색을 통해서 좀 알아보고 구매하는 편이고 이 제품도 나름 검색을 해보니 상품평이 괜찮은 제품이라서 선택했습니다.

핫워터 제품은 제품명처럼 물을 데워서(끓여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물을 번거로운 방법으로 데우는 제품이 아니라 간단히 10분 동안 전기를 연결해서 찜질기 안에 있는 물의 온도를 올려서 전기 연결을 제거하고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며, 사용할때 전기를 쓰지 않기 때문에 전자파도 없는 제품입니다.

*제품명 : 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모델명 : OR-50F1
*국내 안전 인증 및 전자파 인증
*소비전력 : 정격 450W라고 되어 있으나 딱 10분 충전하는 제품임
*사용온도 : 50~60도
*사용시간 : 2~3시간
*충전시간 : 10분 *무게 : 1.5kg
*크기 : 190 x 350 x 50mm
*원산지 : 중국 *수입원 : 오리온씨엔씨

온수찜질기 OR-50F1 제품은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해서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판매할 때에 필요한 인증을 모두 받은 제품이며 100% 한글화 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충전기를 온수 찜질기 본체에 꼽은 다음에 전원을 연결해서 충전을 시작하고 충전이 완료되면 전원 플러그를 뽑은 다음에 충전기를 찜질기에서 분리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구성품은 사진처럼 충전식 찜질기 본체와 한글설명서 그리고 충전기가 제공됩니다.

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OR-50F1 제품은 극세사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포근하고 보온성이 좋은 재질을 사용하고 있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OR-50F1의 전면부 사진이며 사진처럼 단단한 고무줄로된 벨트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복부찜질이나 허리찜질에 제품을 착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전면에는 털까지 달린 포켓이 있고 손난로의 역활도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으므로 수족냉증이 심하신 분들은 손난로의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착용한 상태에서 손을 포켓에 넣을 수 있으므로 실용성 있게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전면 포켓부분은 사진처럼 양쪽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윗 사진의 부분이 후면부로 몸이랑 닿는 부분에 해당하며 충전단자가 후면(안쪽)에 위치하는데 충전단자 부분이 커버가 되어 있고 꽤 평평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몸에 착용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충전단자는 사진처럼 좌우로 밀어서 열고 닫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고 단자 도어에 스프링이 들어 있어서 부드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제품구성에 충전기라고 하지만 실질적으로 충전기라기 보다는 전기를 찜질기에 연결해주는 역활을 하는 제품이라고 보는게 맞습니다만 제조사에서 충전기라고 하니까 그냥 충전기라고 하겠습니다.

충전기는 집게형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충전기 상단에는 충전을 알 수 있는 레드 LED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충전중에는 LED가 들어오고 충전이 완료되면 LED가 꺼지고 충전도 정지되는 간단한 방식의 사용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단자는 사진처럼 3핀으로 되어 있는데 모양이 미키마우스 형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원래 방향으로만 장착이 되게 되어 있으므로 장착 실수로 인한 문제가 전혀 없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충전기는 한 방향으로만 장착이 가능한 구조이고 집게 형태로 된 이유가 사진처럼 장착해야 충전시 흔들림 없이 고정되기 때문에 집게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충전기를 찜질기 본체에 정확히 장착하고 전원선을 연결하면 바로 충전이 시작됩니다.

충전중에는 사진처럼 레드LED가 들어오게 되고 찜질기 내부에 들어 있는 물을 끓이게 되기 때문에 내부에서 부글부들 끓는 소리가 미세하게 들리며,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10분 정도이고 충전이 완료되면 LED가 꺼지고 전원도 같이 꺼지는데 전원 플러그를 빼서 전기 연결을 차단하고 충전기를 찜질기 본체에서 분리한 다음에 찜질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위 사진처럼 전원과 LED가 같이 꺼지지만 설명서 대로 안전을 위해서 콘센트에 있는 플러그를 먼저 꼽고 충전기를 분리해야 합니다.

실내 바닥온도 25.6도

충전완료된 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OR-50F1의 온도는 부위에 따라서 틀리지만 설명서 대로 60~62도의 온도가 나오기 때문에 스펙대로 성능은 나오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실내온도 25도 정도에서 제품스펙 설명대로 2시간은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고 잔열로 더 오래 사용은 가능할 것으로 보여졌으며 물을 충전기로 데워서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충전만 되면 전기를 안쓰기 때문에 몸에 착용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파 걱정과 전기요금 걱정이 없는 제품입니다.

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OR-50F1를 복무와 허리찜질 그리고 다리찜질용으로 구매한 제품인데, 제품 스펙처럼 초기온도 60도 정도 나오고 온찜질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온도였고 사용하기 간편한 제품이며 가격도 1만원대로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찜질기나 찜질팩을 구매하실려는 분들에게 충분히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핫워터 포켓백 충전식 온수찜질기 OR-50F1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