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STANLEY) 어드벤처 진공퀜처 591ml [화이트] 리뷰

728x90
반응형

컴퓨존 이용후기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스탠리(STANLEY)의 어드벤처 진공퀜처 591ml(20oz) 제품을 받았습니다.

(물론 이 텀블러 제품이랑 전혀 관련 없는 키보드 후기 써서 받았습니다.)

 

"STANLEY VACUUM TRAVEL CUP" 제품으로 "어드벤처 진공퀜처"라는 제품명으로 팔고 있습니다.

물론 병행수입도 있고 국내에 정식으로 수입한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정식수입 제품으로 색상은 화이트 제품입니다.

 

정식수입 제품은 위와 같이 한글스티커로 정품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제품명 : 어드벤처 진공퀜처

*수입원 : 시티핸즈캄퍼니

*제조국 : 중국

*재 질 : 스테인레스제, 폴리시클로헥산-1, 4-디메틸렌테레프탈레이트, 폴리프로필렌, 고무제

*물에 삶거나 전자레인지에 넣지 마세요.

 

제품에는 제품의 기능을 설명하는 내용들이 적혀 있는데, 뚜껑*(덮게)은 위와 같이 3가지 포지션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닫음, 빨대모드, 입대고 마시는 모드)

 

*차가운 음료 : 5시간

*뜨거운 음료 : 4시간

*얼음 : 30시간

*이중 진공벽

*제품의 성능표기를 보면 제품 설명대로 차량이나 여행, 캠프등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펙입니다.

 

스탠리 제품들은 여러가지 형태의 진공컵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취향대로도 선택이 가능하고 색상선택권도 많은 편..

 

기본적으로 빨대를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는 제품이고, 자동차 컵홀더에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이며, 18/8스테인레스 재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컵의 뚜껑(덮게)는 회전식으로 쉽게 닫아서 밀봉할 수도 있고, 빨대를 꼽기 좋게 할 수도 있고 입으로 마시기 좋게 할 수 있기어서 편리하게 되어 있으며, 재질은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빨대도 제공하고 있는데 위생관리가 쉬운 투명재질의 트라이탄소재(뚜껑이랑 동일소재)입니다.

 

금속소재인 스테인레스 빨대를 판매하는 곳들도 많지만 내부가 안보이면 오염상태를 알 수도 없고 세척을 해도 깨끗해졌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금속이라는 잇점 외에는 단점이 더 많았는데 이렇게 튼튼한 소재로 투명이라서 장점인 것 같습니다.

 

*트라이탄 : 열에 강하고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에 사용이 가능한 내열성이 강한 소재 환경호르몬인 BPA없음

 

밀봉력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음료를 넣고 옆으로 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바닥면 처리는 일반적인 진공컵(텀블러) 제품들이랑 비슷합니다.

 

종이포장을 벗기면 스탠리 영문로고가 붙어 있는 진짜 컵외관을 볼 수 있는데, 컵의 페인트 재질 자체가 일반적인 국내에서 파는 저가형 텀블러들이 쓰는 싸구려틱한 페인트가 아니라 반광의 고급스러운 페인트를 사용해서 마감되어 있습니다.

 

국내에 파는 진공컵들 중에서 외부에 페인팅된 제품들 대부분이 입이 닿는 부분도 페인트칠이 되어 있어서 살짝 찝찝한 경우가 있는데, 스탠리 제품은 위와 같이 입이 닿는 부분은 그냥 스테인레스가 보이도록 해서 이 찝찝함을 없애주고 있습니다.

 

내부는 일반적인 진공컵이랑 별반 틀리지 않으며 모양을 보시는 것과 같이 세척이 아주 간편한 구조입니다.

 

이 제품의 보온력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저가형 텀블러와 보온병보다 확실히 좋아서 기존에 쓰던 제품에 뜨거운 커피나 음료를 담아 놓고 한 두시간 있다가 마시면 딱 좋은 온도인데, 이 제품은 2시간 있다가 무심코 마시다가 입데일뻔입니다.

제품에 써져 있는 만큼 보온력 아주 좋습니다.

물론 찬물도 똑같이 해보니까 확실히 보냉력도 제품설명에 있는 것처럼 만족스럽기 때문에 차량안에서 사용하기에도 적당한 성능이고 등산이나 캠핑등에서도 유용할 정도의 성능이었습니다.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퀜처 591ml짜리의 가격을 기준으로 저가브랜드의 비슷한 용량을 3~4개까지도 살 수 있는 금액이지만 확실한 보온력과 확실한 보냉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텀블러 진공컵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스탠리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