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워크] 엑티몬 2in1 (C타입+5핀) 듀얼 케이블 1.2M 구매리뷰

728x90
반응형

엑티몬(actimon) 2in1 듀얼케이블 "MON-CABLE-A120-DCP" 1.2m제품을 필요해서 직접 샀습니다.

 

예전에 엑티몬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을때에 같은 형태의 케이블이 기본으로 제공되었는데, 상당히 편리해서 이번에는 집에서 충전하는 멀티충전기용으로 1.2미터 제품을 샀습니다.

 

엑티몬의 2in1케이블은 크게 두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디자인은 개인취향이니 취향에 맞는 제품을 사면 되는 것이고 ㄷ기본적인 제품의 형식은 동일합니다.

 

듀플렉스 데이터 케이블이라고 써져 있는데, C-TYPE+5PIN 제품으로서 정확히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에 C타입 젠더가 달려 있는 형태의 제품이기 때문에 젠더 분실염려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모바일 주변기기처럼 브랜드는 국내 브랜드이지만 중국에서 생산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중국생산 제품에서 익숙한 반투명 비닐봉지에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엑티몬 케이블을 처음 사는 것도 아니고 많이 구매를 해봤는데 케이블의 내구성은 좋은 편입니다.

오랜기간 사용으로 단자부분이 헐거워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여태까지 케이블 단선으로 인해서 버린 경우는 없었습니다.

 

일반 마이크로 5핀 케이블에 C젠더를 구매해서 사용하면 케이블 하나로 C타입 기기와 5핀 기기를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젠더를 잃어버릴 염려가 큰데, 엑티몬 2in1 케이블은 젠더가 위와 같이 케이블에 달려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젠더를 분실할 위험이 없습니다.

 

케이블의 가격대를 생각하면 케이블 자체의 품질은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가성비 좋음)

물론 고속충전이 5핀/C타입 모두에서 이상없이 가능합니다.(9V퀄컴 퀵차지)

 

스마트폰이 C타입으로 되어도 대부분의 모바일 주변기기인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헤드폰, 기타등등 주변기기들이 마이크로 5핀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게 현실이기 때문에 마이크로 5핀 규격의 케이블이 필요하게 되는데, 확실히 엑티몬 투인원 케이블 하나로 두가지 규격을 충전할 수 있는 만큼 편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