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할로 프로바이오 온가족 생 유산균 구매리뷰

728x90
반응형

쿠팡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비타할로(vitahalo) 제품을 몇가지 구매해봤는데, 가성비가 괜찮아서 저렴한 제품을 구매할려면 그냥 비타할로 제품을 믿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때에는 나름 들어간 성분과 용량을 살펴보고 구매하게 되는데, 쿠팡비타할로 제품들이 대체로 들어간 성분과 용량대비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비타할로 프로바이오 온가족 생 유산균 제품의 경우 150포 구성과 100포 구성으로 팔고 있는데, 개당 가격에서 150포 제품이 100포 제품보다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따지다 보니까 결국은 150포를 선택했습니다.

 

바로전에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제품을 복용했었고 나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서 이번에는 김차유산균이 들어간 온가족 생 유산균을 선택했습니다.

 

150포가 들어 있는 제품인 만큼 박스가 큰데요.

LG G6 스마트폰이랑 비교한 사진과 같이 150포 구성이고 박스의 크기도 상당히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제품은 유산균의 먹이인 프로바이오틱스만 들어간 제품이고, 비타할로 온가족 생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에 김치유산균이 추가로 들어간 제품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수 : 100,000,000cfu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에 들어간 원재료와 온가족 생 유산균에 들어간 원재료를 보면 확실히 온가족 생 유산균쪽이 더 많은 원재료가 들어갔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유산균 제품들이 대체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치커리식이검유, 밀식이섬유 등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는데, 이 제품도 2종의 식이섬유가 들어가 있습니다.

 

원형 박스에 총 150포가 들어 있는데, 다른 대용량으로 파는 비타할로 제품들처럼 내부에 또 소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스틱 10개씩 총 15개로 나눠져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도 간편하고 아무래도 유통기간내에 변질되는 것을 비닐막 하나로라도 막아 줄 수 있다면 장점입니다.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제품의 스틱과 온가족 생 유산균 제품의 스틱비교입니다.

둘다 깔끔한 스틱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제품은 5g용량이고 온가족 생 유산균 제품은 2g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1일 1회 1포씩 섭취하는 제품들인데 용량은 2배 넘게 차이가 발생하지만 개인적으로는 5g는 한번에 입에 털어 넣었을때에 살짝 부담스러운 용량이었고 2g는 5g을 복용하다 먹으니 적어보이지만 한번에 털어 넣었을때에 부담없는 용량이었습니다.

 

사진상의 왼쪽이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제품이고 오른쪽이 온가족 생 유산균 제품입니다.

사진상의 커피 티스푼과 비교해도 프락토올리고당 제품이 용량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온가족 생 유산균 제품의 용량도 1티스푼은 되기 때문에 적은 용량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 제품을 따로 구매해서 굳이 복용하는 이유는 위장이 않좋은 것도 있고 유산균 제품을 먹었을때와 안먹었을때의 차이를 개인적으로 느낄 수 있었기 때문에 따로 돈주고 사먹게 되는데 이왕이면 가격대비 효율을 찾게 되는 만큼 가성비면에서 쿠팡 비타할로 유산균 제품들이 괜찮은 선택이라 추천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