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리뷰] 쿠팡 비타할로 프로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728x90
반응형

요즘 속이 않좋아서 유산균 제품을 구매할려고 쇼핑몰을 보던중에 용량대비 성분대비 가격을 보니 확실히 쿠팡 자체브랜드인 비타할로 제품이 가성비가 괜찮아서 비타할로 제품을 비타민C에 이어서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VITAHALO 제품은 쿠팡에서 만든 브랜드로 비타할로라는 브랜드명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는데, 용량대비 성분대비 가격을 보면 분명히 메리트 있게 다가오는 브랜드중에 하나입니다.

 

프리 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제품은 유산균 제품으로 유산균을 이용한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게 만든어진 전형적인 유산균 제품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맛도 요쿠르트맛과 혼합물을 넣어서 전형적인 요쿠르트맛이 나는데 편의점에서 파는 요쿠르트맛 젤리 생각하시면 딱 맞습니다.

 

1일 1회 1포를 섭취(복용)하는 제품으로 분말타입의 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물을 필요하지 않아서 휴대하면서 먹기 좋게 만들어진 형태로 보시면 됩니다.

 

총열량 20Kcal로서 아연/프락토올리고당/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은 프락토올리고당, 산화아연, 이소말트, 아라비아검, 요쿠르트혼합분말, 치커리식이섬유, 유청칼슘, 이산화규소, 합성량료(요쿠르트맛), 무수구연산, 칼락토올리고당분말, 자일로올리고당분말,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우유/대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락토올리고당]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억제, 칼슘흡스,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로분열에 필요.

1일 섭취량 1포(5g)

 

제품 박스안에는 10개씩 3개의 비닐에 총 30개의 스틱이 들어 있는 구성으로 30일(한달치) 분량인데 가격이 쿠팡기준으로 1회배송시 7000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0포씩 비닐한개에 들어가 있으며 총 비닐3개니까 30포가 들어 있는 구성인데, 이렇게 내부에 소분포장된 것은 비타할로 비타민C를 구매했을때에도 같은 방식(두 제품은 제조사는 틀림)이었는데 이 제품도 같은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소분포장 되어 있다면 아무래도 제품의 품질유지에 도움이 되서인지 그래도 대충 박스안에 30포 들어 있는 것보다는 낫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틱은 일반적인 스틱방식을 챙용하고 있는데 딱히 단점을 찾기는 어려운 구성이고 타제품 중에서는 스틱이 작아서 뜩기 나쁜 경우가 있었는데 이 제품은 스틱이 크고 공간이 어느정도 있어서 뜯기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스틱의 크기는 위와 같으며 스틱 1개당 5g이 들어 있는데, 분말의 색상은 보통의 흰색 분말이며 입에 넣었을때 약간 분유느낌이 나는 분말입니다. 맛은 당연히 요쿠르트맛이고 먹기 그렇게 나쁜 타입은 아닙니다.

 

이 제품을 구매해서 2일 정도 먹었는데 바로 반응이 오는 것으로 봐서는 개인적으로 어느정도 효과를 본 것 같습니다. 건강기능식품 인증도 받은 제품이고 쿠팡이 직접 파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신뢰성은 확보하고 있다고 볼 수 있겠고 개인적으로는 가성비면에서 괜찮은 제품이라 보여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