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제로 음료수 나랑드 사이다 그린애플 한 박스 구매 후기

반응형

제로 탄산음료를 주로 마시고 있습니다.

 

제로 음료의 장점은 설탕이 들어간 제품보다 동일 용량에 비슷한 제품일 경우에는 가격이 더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으로 박스로 구매하는 것이 동네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제로, 245ml, 30개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제로, 245ml, 30개

쿠팡에서 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올 때마다 포장은 케바케라서 그때 그때 다릅니다.

이번에 구매했던 제품은 6캔씩 묶여 있는 포장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6캔마다 뽁뽁이로 포장해서 왔기 때문에 쿠팡의 포장에서는 그래도 잘 되어 온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나랑드 사이다 그린애플 245ml x 6캔으로 수축포장 되어 있었습니다.

 

수축포장은 재활용이 가능한 경우가 있고 가능하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 이건 비닐류로 많이 사용하는 LDPE로 포장되어 있어서 재활용 비닐류로 분리해서 버릴 수 있습니다.

칼로리, 색소, 설탕, 보존료가 모두 제로인 제품입니다.

용량은 제로 사이다들이 많이 사용하는 245ml 표준용량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없는 사이즈입니다.

제로 사이다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나랑드 제품이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제로 음료도 브랜드마다 레시피가 달라서 맛이 모두 다른데, 그래도 설탕 사이다 만큼은 아니지만 나랑드 제품이 사이다의 맛을 잘 살려서 만들었다는 느낌입니다.

구매일 기준으로 소비기한은 1년이 안되는 기간을 하고 있습니다.

원재료명을 보면 대부분의 제로음료수가 사용하는 감미료인 아세설팜칼륨과 수크랄로스를 사용하고 있고 일반 사이다와 다르게 그린애플 맛을 위해서 사과농축과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아오츠카에서 직접 만든 제품으로 HACCP인증 공장에서 생산한 국산 제품입니다.

풋사과맛과 사이다맛을 합친 제품으로 일반 제로 사이다들이 약간 심김한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그 심심함을 사과맛으로 채워주는 제품으로 일반 나랑드 사이다도 나쁘지 않지만 시원하게 먹을 때에는 그린애플 제품이 더 낫다는 생각입니다.

나랑드 사이다 그린애플은 일반 나랑드 사이다 제로와 가격차이도 크지 않고 약간의 빈 부분을 사과맛으로 채워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개인저긍로 나랑드 사이다 제로 일반을 먹어보신 분들은 이 제품을 구매하면 충분히 만족하시리라 생각됩니다.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제로, 245ml, 30개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제로, 245ml, 30개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제로, 245ml, 90개 - 콜라 | 쿠팡

현재 별점 4.8점, 리뷰 10744개를 가진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제로, 245ml, 90개!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콜라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