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태블릿도 3.5mm 단자가 없어지고 있고 아이패드, 맥북도 C타입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고 아이폰15도 C타입을 쓰는데 기존에 가성비 좋다는 이어폰들이나 헤드폰이 3.5mm 단자를 쓰는 경우도 있어서 꽤 많이 쓸 이유가 있습니다.
구스페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 3.5mm 제품은 두개 세트로 판매하며, 그레이와 블랙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하고 있고 저렴한 가격대에 무난한 성능을 가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징 1
C 타입 이어폰 케이블
3.5mm 이어폰 단자가 없는 디바이스에서도 완벽하게 기존 이어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징 2
안드로이드 이어폰 호환 가능
안드로이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이어폰을그대로 연결하여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3
노이즈 없는 선명하고 뚜렷한 음질
순수 구리 재질을 사용하여 잡음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해 안정적인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특징 4
13cm의 컴팩트한 길이로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5
통화 및 이어폰 리모컨 사용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제품스펙
품 명 : C타입 3.5mm 이어폰 변환젠더 2개(C type to 3.5mm Earphone Gender)
재질 : 알루미늄 (AI)
제조원 : 머큐리코퍼레이션 (MERCURY CORPORATION)
원산지 : 중국 (Made in China)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 보관할 수도 있기 때문에 지퍼백 포장이 나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제품들의 유행에 맞게 금속 커넥터를 사용하고 있고 나일론 소재의 부드러운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서 패브릭을 덧댄 케이블보다 더 부드러워서 사용하기 간편하며 단선방지 처리도 되어 있습니다.
양쪽은 금속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중앙의 케이블은 부드럽게 만들어져 있어서 패브릭으로 감싼 제품보다 확실히 유연해서 이어폰을 연결하고 사용하거나 스마트폰 마이크를 연결하고 사용할 때에 확실히 편합니다.
젠더역활도 하지만 이어폰선 길이 연장을 해주기 때문에 이어폰 중에서 짧은 이어폰 사용시에 너무 짧아서 불편한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런 젠더를 사용하면 조금이라도 더 편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5mm 단자는 이중으로 되어 있어 보이는데 이쪽에도 마감이 들어 갔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이지만 기능적으로 문제는 없습니다.
마감이 약간 아쉬운 대신에 가격이 무척 저렴한 젠더이기 때문에 이 정도는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고 전체적인 외관의 품질은 수준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스베리도 모바일용 악세사리 부분에서는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이지만 구스페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 3.5mm에는 별도로 구스베리 로고가 적용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C타입 단자도 잘 만들어져 있고 갤럭시 스마트폰과 샤오미 그리고 맥북 등에서 테스트 해보니 소리 깨끗하게 잘 나오고 인식도 문제가 없으며 잡음 같은 것을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잘 만들어진 젠더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얼마전에 구매한 크레신 3.5mm 오픈형 이어폰을 연결하고 소리를 들어보니 그냥 3.5mm단자가 있는 갤럭시에 연결 했을 때와 C타입 단자만 있는 갤럭시에 젠더를 이용해서 연결했을 때에 음질이나 음색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구매한 크래신 이어폰이 ㄱ자형 커넥터라서 살짝 불편하지만 요즘 판매하는 대부분의 이어폰이나 이어팟은 I형 플러그를 사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이어폰이나 헤드폰 사용에는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구스페리 C타입 이어폰 변환젠더 3.5mm는 저렴한 가격대에 C타입 단자를 사용하는 곳에 3.5mm 스마트폰용 이어폰을 연결해서 리모컨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잘 샀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젠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