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닦이가 필요해서 국내생산 제품이라는 탐사 극세사 안경닦이 50매 세트를 구매했습니다.(내돈내산)
주로 일회용을 사용하지만 일회용도 만능은 아닌 것이 습도가 높으면 안경에 자국을 남기기 때문에 마무리 작업은 안경천으로 해줘야 하기 때문에 안경천을 쇼핑에서 보다보니 대부분 출처불명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이라서 이왕이면 어떤 재료로 어디서 만들진 것인지 확인이 가능했던 탐사 제품을 산 이유입니다.
탐사는 PB브랜드인 만큼 그래도 검증된 제품을 판매하므로 출처와 원단의 종류를 모두 표시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고 인터넷에 파는 안경닦이 대부분이 안경닦이 극세사라고만 판매하지 실질적으로 원단의 종류와 원산지 그리고 제조업체를 공개하는 경우는 드문편입니다.
수량이 많은 경우에는 사용할 수량만 빼고 보관하기 때문에 이렇게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는 것이 상당히 좋은데 탐사 제품 답게 지퍼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남은 것들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품명 : 탐사 극세사 안경닦이 매수 : 50매
섬유의 조성 및 혼용률 : 폴리에스터 80%, 폴리아미드 20%, 각각 10장씩, 총 50장
가로*세로 = 15cm*18cm*8.cm
제조원 : (주)씨엠에이글로벌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47길 29
판매원 : 씨피엘비(주)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5다길 32, 12층(신천동)
제조년월 :2024.01
제조국 : 한국
Check Point 01
부드러운 극세사
유럽 OEKO-TEX Standard 100 1등급을 획득한
극세사 천을 사용했습니다.
Check Point 02
우수한 닦임성
미국공인인증기관 COLTS 인증을 획득한
폴리에스터 & 폴리아미드의 황금 비율로 만든 기능성 섬유로
렌즈 손상없이 오염과 먼지를 흡착합니다.
Check Point 03
다양한 활용
렌즈뿐만 아니라 스크래치가 쉽게 나는 다양한 제품을 닦을 때 사용하세요.
스마트폰, 태플릿 PC등, 스마트워치, 모니터, TV 카메라, 주얼리등
Check Point 04
국내산 안경닦이
탐사 극세사 안경닦이는 100% 국내 생산되어 내구성 및 품질이 우수합니다.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단색은 아니고 다른 안경천들 같이 화려하게 무늬가 들어가 있습니다.
하늘색, 갈색, 청색으로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되고 각각 색상마다 들어가 있는 무늬는 모두 다르게 되어 있는데, 생각보다 정신없는 무늬는 아니여서 가지고 다니는데 크게 문제는 안되는 디자인입니다.
안경천이 많이 사용하는 재질감의 극세사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데 인증받은 원단을 사용하며 국내생산 제품이기 때문에 사지 않을 이유가 없는 장점은 모두 가진 제품입니다.
안경렌즈의 가격도 비싼 시대인데, 안경을 관리하는 안경닦이 천을 저렴한 것을 쓰면 안경에 스크래치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그래도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 편이 무조건 좋다는 생각입니다.
"오래된 안경닦이의 오염과 미세먼지가 렌즈의 흠집을 유발 할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사용하는 안경, 렌즈, TV, 모니터, 스마트폰 등 탐사 안경닦이로 청결하게 닦아주세요."
저렴하다고 해서 사이드가 극히 작은 제품을 수량만 늘려서 판매하는 경우도 많은데 탐사 안경천은 사진과 같이 성인남자 손을 모두 가릴 정도의 사이즈라서 사용하기도 좋은 사이즈이고 가지고 다니기도 좋은 사이즈입니다.
많은 안경닦이를 사용해 봤지만 극세사천이 매우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하고 있고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천이라는 느낌을 받게 해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후면은 다른 안경천과 마찬가지로 인쇄 없는 면이기 때문에 더러워지면 대부분 이쪽면을 보면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때 세탁 하든지 새제품으로 교체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일단 손으로 안경렌즐르 막 만져서 지문을 남겨서 지저분하게 만들었습니다.
탐사 극세사천으로 닦는데 역시 제대로 만든 제품인 만큼 쉽게 안경을 닦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깔끔하게 안경렌즈를 닦을 수 있는 제품으로 오염이 천으로 갔다가 다시 안경에 묻는 증상은 없기 때문에 안경에 기름 성분이나 각종 먼지가 묻은 상태를 깔끔하게 닦을 수 있었습니다.
탐사 초극세사 국내생산 안경닦이 제품은 50매 세트로 대용량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인증받은 원단을 사용했고 실제로도 사용감이 상당히 좋아서 맥북액정을 닦아보니 맥북용 극세사로 판매되는 제품보다 쉽고 깔끔하게 닦이기 때문에 맥북용이라고 판매하는 비싼 극세사 사지 마시고 그냥 이 제품 써도 될 것 같으며 안경천으로도 훌륭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