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산 건강 발효음료 티젠 콤부차 레몬맛 50T

728x90
반응형

요즘 건강 발효음료로 많이 팔리고 있는 콤부차가 궁금했었는데, 이런 음료로 유명한 티젠에서 여러 제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궁금해서 그래도 호불호가 타지 않을 레몬맛 50T 제품을 직접 내돈내산으로 샀습니다.

 

TEAZEN은 티백차로 유명한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차를 판매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많이 만드는데 콤부차도 성분함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중이어서 샀습니다.

 

콤부차분말(독일산) 10, 레몬과즙분말  7%, 프락토올리고당 5% (1스틱당 15kcal) 750kcal / 250g(5g x50개입)

 

쿠팡에서 2023년 6월에 구매했는데, 유통기간은 2024년 10월 30일로 제품 스틱양 대비해서 유통기간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티젠 콤부차 기본 마시는 법

시원한 물 300ml에 스틱 1포를 넣고 충분히 흔들어 줍니다.

더 맛있는 아이스 콤부차 마시는법

물 200ml에 얼음 150g을 넣고 스틱 1포를 넣어 흔든 후 음용하세요.

 

1개당 15칼로리로서 칼로리는 물이 아닌 이상 프로바이오틱스가 다양하게 들어간 발효음료라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서 운동이나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되지 않을 칼로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연산, 에리스리톨, 탄산수소나트룸, 유기농콤부차분말 10%(독일산/유기농콤부차티 70%,유기농말토덱스트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레몬과즙분말 7%[래몬과즙(레몬과즙 100,/미국산72.88%, 덱스트리, 구연산, 아라비아검), 프락토올리고당5%, 합성항료, 흥차추출분말(홍차 100%,인도산), 수크랄로스감미료, 유산균혼합 12종 분말[유산균80%(acobacus plantarum, Lactobacilus rhamnosus, Lactobacilus fermentum, Lactobacilu s casei, Bifdobacterium breve, Bifdobac-terium bífdum, Lactobacilus salivarius, Lactobacil'us, acidophilus, Bifidobacterium longum,Lactobacilus, paracasei; Streptococcus thermophilus, Lactobacilus, hewveticus).감자전분] 유유,대두 함유

제품명 : 티젠 콤부차 레몬

식품유형 : 고형차

포장재질 : 내포장 : 폴리에틸렌

유통기간 : 별도 표기일까지

보관방법 : 실온보관

제조원 및 판매원 : (주)티젠 농업회사법인

 

티젠 콤부차는 유산균이 살아 있는 제품이고 독일산 콤부차, 유산균 12종, 프리바이오틱스 함유에 동결건조하여 유산균이 살아 있다고 표시되어 있으며 당류 0g에 휴대가 간편한 스틱포장에 무알콜 건강 발효음료라고 적혀 있습니다.

 

티젠 콤부차 레몬, 5g, 50개입, 1개티젠 콤부차 레몬, 5g, 50개입, 1개티젠 콤부차 레몬, 5g, 50개입, 1개

운동, 간식이나 음료 대신, 화장실 가기 두려울 때, 기름진 식사 후 깔끔하게, 속이 더부룩하고 답답할 때 콤부차를 마셔야 한다고 써 있습니다.

반응형

제품은 상단씰을 뜯어서 개봉하는 방식이고 다시 뚜껑을 닫아서 보관할 수 있는데, 한 장소에 놓고 먹는다고 치면 뚜껑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점선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50개의 스틱이 세로로 들어가 있는데 그래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틱의 사이즈는 다방커피 믹스 사이즈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하기 불편한 사이즈도 아니라서 항상 휴대하면서 찬물만 있으면 상쾌하게 콤부차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물 300ml와 스틱 1개가 기본으로 먹는 방법이고 찬물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연히 쉽게 뜯을 수 있도록 이지컷이 제공되기 때문에 따로 가위를 준비할 필요도 없고 뜯다가 흘릴 염려도 없습니다.

 

이지컷도 품질이 다 다른데, 티젠에 적용된 이지컷은 잘 뜯어지는 이지컷이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분말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쉽게 휴대하고 보관할 수 있는 것이 좋은 점 중에 하나입니다.

 

유리컵에 콤부차 스틱 1개를 넣고 정수기 물을 그냥 넣기만 해도 거의 다 녹기 때문에 따로 젓지 않아도 되고 발효 제품이라서 그런지 거품과 탄산이 올라옵니다.

 

맥주처럼 보이지만 무알콜의 레몬맛 콤부차로 색상은 맥주색 비슷하고 거품도 맥주거품 비슷하게 보이지만 알코올이 없는 음료이기 때문에 오해 받을 수도 있는 비주얼이긴 합니다.

 

물의 양은 상황에 따라서 조절해 먹으면 되는데 물의 양이 많아지면 색상도 옅어지고 거품의 양도 줄기 때문에 레시피에 맞게 타서 먹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티젠 콤부차는 레몬맛 탄산음료 맛으로 달달하니 생각보다 맛이 있고 먹고나면 깔끔한 편이기 때문에 다른 발효음료 대비해서 마시기 쉬운 편이고 프로바이오틱스로 인해서 장건강에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제품이라서 유산균이 들어간 탄산음료라고 생각하고 물대신 마시기 좋은 제품으로서 콤부차 중에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라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티젠 콤부차 레몬, 5g, 50개입, 1개티젠 콤부차 레몬, 5g, 50개입, 1개티젠 콤부차 레몬, 5g, 50개입,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