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 록타이트 401 순간 접착제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헨켈에서 판매중인 록타이트 401 순간 접착제는 순간접착제계의 진리라고 할 정도로 거의 완벽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여러 순간접착제를 사용해봤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다용도로 초강력하게 접착해 줄 수 있고 언제나 한결 같은 품질을 가지진 제품이 록타이트 401입니다.(이글은 내돈내산)

 

록타이트 401은 20g와 50g 두가지 단위로 판매되고 이 후기의 제품은 20g제품으로 인터넷으로 2000원 전후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인터넷 뿐만 아니라 대형마트나 공구상점 등에서 운좋으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g제품은 사진처럼 파란통 포장을 하고 있고 50g제품은 흰색통 포장이기 때문에 병색상으로 용량 구분이 가능하고 401 제품은 다용도 제품이지만 가정용을 타켓으로 나왔지만 접착할 수 있는 종류가 많기 때문에 DIY뿐만 아니라 취미용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나무, 금속, 고무, 가죽, 도자기, 세라믹, 판지 등"

"초강력 순간접착제"

"록타이트 401"

"25년 이상 검증된 품질의 우수성"

"대부분의 생활, 가정 용품의 수리에 적합"

"전문가용 강력 접착"

"나무, 금속, 고무, 유리, 도자기, 세라믹 등 모든 재질"(폴리에틸렌(PE), 폴리프로필렌(PP)는 제외)

 

※품목 : 일반 생활화학제품(접착제)

※종류(모델의 구분) : 강력 순간접착용(액체형)

※모델명 : 록타이트 401 다용도 초강력 순간접착제

※생산회사명 : 록타이트 아일랜드

※생산국명(원산지) : 아일랜드

※수입자명 : 헨켈코리아(유)

※성분(기능) : 에틸시아노아크릴레이트(접착제), 아크릴수지(접착제), 용제, 하이드로퀴논(안정제), <0.1%), 트리플루오로보란(안정제) <0.1%), 시트르산(경화 촉진제, <0.1%)

※중량 : 20g

 

개인적으로 여러번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가정용 구비용으로 20g이면 충분합니다.

개인적으로 DIY도 많이 하는 편이지만 20g도 다 쓰지 못하고 너무 오래되어서 굳어서 버리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생각보다 20g이 꽤 많은 양입니다.

 

파란색 반투명 용기에 들어 있고 투명뚜껑은 어린이 안전포장이기 때문에 어린이가 여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고 어른들도 열다가 열받을 수 있을 만큼 열기 상당히 까다로운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투명 뚜껑에 돌기가 있는데 이 돌기를 뚜껑 부분과 아랫 부분의 돌기를 일직선으로 일치시키고 잡아 빼는 방식인데, 일치를 시켜도 잡아주는 핀이 있기 때문에 잡아 뺄때에도 힘이 생각보다 들어갑니다.

안쪽 뚜껑은 그냥 돌려서 여는 뚜껑이고 이 안쪽에 있는 파란뚜껑은 안전뚜껑이 아니기 때문에 혼자 살고 혼자 쓰는 것이면 안전뚜껑은 던저버리고 쓰는걸 추천하고 어린이가 있는 집이면 안전뚜껑이 유용할 것입니다.

뚜껑 윗부분에는 막힌 노즐을 뚫게 사용할 수도 있을 것 같은 뾰족한 돌기가 있으나 실제로 크게 쓸모 없습니다.

파란뚜껑을 열면 접착제 노즐이 보이는데 노즐은 사진처럼 뾰족한 편이고 몸체를 누르면 순간접착제가 나오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진 제품이고 접착능력은 의심할 필요 없이 정말로 웬만한 물건들을 다 붙일 수 있습니다.

몸체는 반투명이기 때문에 내부에 현재 남아있는 순간접착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굳었는지 굳지 않았는지 확인도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록타이트 401 순간접착제는 성능을 의심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제품으로 가정에서 떨어뜨려서 부서진 물건이나 떨어진 물건 붙이는데 상당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한번 붙으면 접착력도 상당히 강한 제품이기 때문에 성능을 의심할 필요가 전혀 없는 제품으로 가정용 순간접착제 중에서는 가장 신뢰성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록타이트 401이 택배보다 저렴한 제품이라서 택배비용이 아까울 수 있으나 오프라인에서는 이 제품을 대형마트라고 꼭 있으라는 법도 없고 공구가게에도 없을 수도 있으니 원하는 제품을 정확하게 살려면 인터넷이 정답이고 택배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아깝지 않는 확실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고, 순간접착제로서 확실한 역활을 하는 제품으로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록타이트 초강력 순간접착제 401, 401-20g*록타이트 초강력 순간접착제 401, 401-20g*록타이트 초강력 순간접착제 401, 401-20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