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텍 뉴네퓨어 KF94 황사방역용마스크 간단리뷰

728x90
반응형

코로나19가 요즘들어서 다시 유행인 것 같아서 마스크를 미리미리 준비하자 해서 구매한 제품이 뉴네퓨어 KF94 황사방역용 마스크제품입니다. 

 

몇일전에 간단리뷰로 올렸던 네퓨어알파 제품이랑 동일한 파인텍에서 만든 제품으로 파인텍에서 생산 및 판매를 모두 하는 국산제품입니다.

같은 파인텍에서 만든 제품이지만, 뉴네퓨어 제품과 네퓨어알파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서 기본적으로 둘다 KF94제품이지만, 뉴네퓨어 제품은 끈조절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다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뉴네퓨어 KF94 황사방역용 마스크는 의약외품으로 식약처허가된 제품으로 KF94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뉴네퓨어 제품은 5개씩 포장되어 있다는게 낱개 포장인 네퓨어알파 제품이랑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끈 조절기능으로 밀착력 UP

*방어력 높은 KF94 고효율 필터

*호흡이 편리한 입체구조

*미세먼지와 감염원 호흡기 유입예방

*PM 2.5 & 미세먼지 & 감염원으로 부터 보호

일반적인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 3단형 구조의 제품이고 4중구조를 채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KF94 등급의 표준형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명 : 뉴네퓨어 황사방역용 마스크(KF94)

*전성분 : 4중필터로 부직포:폴리프로필렌

*포장매수 : 5매

*마스크종류 : 보건용 마스크(KF94)

*제조 및 판마원 : (주)파인텍

MADE IN KOREA(국산, 국내산, 한국산)

KF94마스크의 원래 용도는 초미세먼지나 황사 그리고 감염원으로부터 보호역활이지만, 코로나 시국에서는 비말(침방울) 방어용으로 사용하게 되는데, 비말을 차단해준다는 비말차단용 제품이나 덴달마스크는 비말을 중점으로 하는 제품들이고 KF94는 비말 뿐만 아니라 입자자체를 차단하기 때문에 실내 냉방/난방기가 있는 환경에서는 아무래도 KF94가 더욱 안심됩니다.

KF80 = 0.6㎛의 입자를 80%이상 걸려냄(황사용)
KF94 = 0.4㎛의 입자를 94%이상 걸러냄(황사, 방역용)
KF99 = 0.4㎛의 입자를 99%이상 걸러냄(황사, 방역용)

 

비말차단용 마스크나 덴탈마스크는 입자를 거르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냉난방기가 돌아가는 상황에서는 입자 자체를 차단할 수 있는 KF마스크가 개인적으로는 더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뉴네퓨어 마스크는 사진처럼 5매의 마스크가 한번에 들어 있는 방식이기 때문에 지퍼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스크를 여러회사 것을 사용해봤는데, 여러장 들어 있는 제품이 지퍼백이 아닌 경우도 있고 지퍼백인 경우가 있는데, 파인텍 제품은 그래도 지퍼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은 마스크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네퓨어알파와 뉴네퓨어 제품의 가장 큰 차이점은 마스크 양쪽 끝에 끈조절 기능의 유무이고, 끈조절 기능 때문에 마스크가 접혀 있을때의 디자인은 살짝 차이가 있습니다.

뉴네퓨어 KF94마스크의 양쪽 끝에는 사진처럼 끈조절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마스크의 끈길이를 조정할 수 있으므로 얼굴이 작은 사람들도 마스크를 완벽히 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게 뉴네퓨어 제품이 네퓨어알파 제품대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의 상단에 있는 제품이 뉴네퓨어 제품이고 아래 제품이 네퓨어 알파인데요.

사진과 같이 뉴네퓨어가 양쪽에 끈조절 기능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양쪽끝과 전체적인 디자인은 다르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사진의 윗쪽이 뉴네퓨어이고 아래쪽이 네퓨어알파인데 코받침 부분에 들어간 와이어는 같은회사 제품인 만큼 동일한 사이즈와 재질로 되어 있고 똑같이 3단 구조의 제품으로 실제로 얼굴에 찾용했을때에 앞에서 봤을때의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자세히보면 살짝 다르지만 똑같이 KF94등급의 제품입니다.

네퓨어알파 제품이나 뉴네퓨어 제품이나 실제로 착용해서 외출해보니 당연히 요즘 같은 날씨에는 KF94가 답답한 것은 맞지만, 그래도 개인이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 중에서는 KF94가 그래도 방어력이 높은편에 속하는 제품이고, 개인적으로 이게 최선이라고 생각됩니다.

네퓨어알파나 뉴네퓨어 제품이나 착용감은 거의 동일하고 얼굴에 잘 밀착되기 때문에 사용상에 문제는 전혀 없었으며 끈조절기능의 유무와 포장단위의 차이 빼고는 일상적인 사용에서는 차이를 느끼기 어려운 제품이기 때문애 끈조절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뉴네퓨어로 하고 끈조절 필요 없으면 네퓨어알파나 다른 일반적인 KF94를 사도 충분하다고 생각되고 파인텍 마스크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쿠팡 브랜드 - 코멧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50개입, 1개쿠팡 브랜드 - 코멧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50개입, 1개쿠팡 브랜드 - 코멧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50개입, 1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