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스킨 블랙마스터 니트릴장갑 M 구매리뷰

728x90
반응형

다용도 장갑을 찾던중에 크린스킨에서 판매중인 "블랙마스터 니트릴 장갑(합성고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나온 제품이고, 합성고무인 니트릴을 사용했기 때문에 알러지(알레르기) 문제에서도 자유로운 제품이고 파우더가 안들어 있기 때문에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니트릴 장갑은 여러브랜드 제품이 있지만 크린스킨 제품이 가격대가 아주 싼편은 아니고 중간정도 가격대로 파는 제품입니다.

 

크린스킨 시리즈를 설명해 놓은 표인데, 구매한 제품이 라텍스를 제외하고 합성고무인 니트릴 제품중에서는 가장 두껍고 내구성이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실험실, 연구실, 청소 및 세척, 미용도구, 자동차 및 기계정비, 페인트 및 DIY작업"에 사용하는 용도로 만들어진 제품이고 니트릴은 기름과 세제, 약품에 강하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가정에서 DIY작업 뿐만 아니라 손세차 할때에 왁스작업이나 실내청소(크리닝) 할때에도 손에 약품이 묻지 않게 사용할 수 있고 가정에서 청소할때나 전자제품 고칠때(?)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 만큼 활용 용도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조리용(요리용) 제품보다는 이들 제품이 얇은 편입니다.

 

사이즈는 각 시리즈별료 4개의 사이즈로 판매하기 때문에 사이즈 구비는 잘되어 있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남자손치고는 작은 편이라 M사이즈 선택했는데, 딱 맞아서 만족!

 

1통에 100매가 들어 있지만, 좌우 구분이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양손에 착용시에 50켤레에 해당하는 용량입니다. 인터넷으로 9000원대에 판매중인 만큼 개당 100원이 안되는 금액이고 양손 착용해봐야 200원이 안되는 금액이기 때문에 이 장갑을 사용하므로서 얻어지는 손보호를 생각하면 저렴한 금액이라고 봅니다.

코레카에서 수입/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니트릴 장갑은 그냥 케이스 뜯어서 쓰는 방식과 크린스킨 처럼 티슈통 형태로된 경우가 있는데 아무래도 티슈통 형태가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곽티슈처럼 윗 부분을 뜯어서 하나씩 뽑아주는 구조

 

제품은 좌우 구분이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사용할때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납작해 보이지만 실제 착용하면 손모양대로 늘어날 부분은 늘어나주기 때문에 착용감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블랙마스터 제품은 손바닥에 미끄럼방지가 되어 있고, 착용시에 착용감도 좋으며 스마트폰 터치 및 스마트폰 사용에 지장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가정용으로 사용하든 업무용으로 사용하든 가격대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이 1회용이기 때문에 아껴쓴다고(?) 여러번 쓸때에 내구성은 당연히 떨어질 수 있지만 1회용은 1회 사용화고 버리는 용도이기 때문에 저렴한 것인데 이 제품을 용도에 따라서는 여러번 사용이 가능하겠지만 큰 내구성을 바라지 않는다면 잘 만들어진 니트릴 장갑입니다.

 

크린스킨 블랙마스터 니트릴장갑 L, 100개입, 1개크린스킨 블랙마스터 니트릴장갑 L, 100개입, 1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